기사 메일전송
김기태 영암군 민속씨름단 감독, 마약 예방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 동참 박민창 사회2부
  • 기사등록 2023-05-04 22:12:07
기사수정


[뉴스21통신 박민창기자] 전남경찰청은 김기태 영암군 민속씨름단 감독이 3일 경찰청의 “마약 예방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SNS 인증샷을 게재하고 홍보에 동참했다.


경찰청 주관으로 진행되는 릴레이 캠페인은 마약 사건이 최근 초고등학생을 비롯한 모든 연령층에서 발생함에 따라 전 국민에게 마약중독의 위험성 환기와 경각심을 고취해 마약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시작됐다.


김기태 감독은 “마약 문제는 우리 사회의 큰 문제 중 하나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국민이 마약 문제에 대해 더 많은 관심과 이해를 가질 수 있도록 전남 경찰과 함께 노력하겠다”며 마약 근절 캠페인에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참여 인증사진에 활용되는 캠페인 이미지는 중독성이 강해 단 한번만 투약해도 빠져 나오기 어려운 마약의 특성을 “출구 없는 미로”라는 표어와 이미지로 형상화한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전남경찰청장에 이어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하여 지역 내 마약 예방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데 기여했다.


경찰청에서 추진하는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예방 캠페인에 참여한 영암군 민속씨름단 김기태 감독의 활약은 지역사회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의 마약 예방 의식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28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