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위파크골프장 전경.요즘 건강도 챙기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방자치단체마다 파크골프장 건설과 대회가 열풍이다.
군위 동그라미파크골프클럽(회장 홍재식)은 20일 군위읍 파크골프장에서 30여명의 회원들과 월례회 겸 친선경기를 했다.
▲ 군위 동그라미파크골프 홍재식(오른쪽) 회장이 정재홍(왼쪽)씨에게 시상을 하고 있다.
동그라미클럽은 2021년 말 창립하여 현재 50여명의 회원이 열심히 클럽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대회에서 우승은 박경선, 준우승 홍재식, 3위는 정재홍씨가 했으며, 홍재식 회장이 자택에서 점심식사를 제공하여 회원들은 맛있는 식사와 음료를 즐겼다.
군위파크골프클럽은 10개 클럽 500여명이 군위읍 종합운동장 옆 골프장을 이용하고 있어 많은 파크골프 회원에 비해 골프장 규모가 협소하다.
▲ 홍재식 회장 자택에서 파크골프 친선 경기 후 회원들이 점심식사를 하고 있다.이에 군위군은 2025년까지 군비 150억 원을 투입해 25만㎡ 전국 최대 규모의 천연잔디 파크골프장 180홀, 클럽하우스, 부대시설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군위군은 올해 △지방재정 투자사업 심사 △군관리계획 수립 용역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등을 진행한다. 내년 실시계획 후 2025년 공사를 완료한다는 방침이다.
강서구, '2025 농림어업총조사' 실시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오는 20일(목)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통계청 주관 ‘2025년 농림어업총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림어업총조사는 5년마다 전국 단위로 실시하는 전수 조사로, 농가·임가·어가의 규모와 구조 등을 종합적으로 파악해 향후 정책 수립에 필요한 기초자료를 마련하는 데 목적이 있다. 조사 대상...
양천구, 그린리모델링 1호점 ‘백석경로당’ 새 단장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 사업에 백석경로당이 양천구 경로당 중 최초로 선정되어 친환경 건물로 전면 개선을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그린리모델링 사업은 사용승인 후 10년 이상 경과한 공공건축물을 대상으로 단열 강화, 고효율 설비 도입 등 에너지 성능 개선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백석..
울산시 울산미포 스마트그린산단 통합관제센터 구축 성과보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는 19일 오후 3시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 내 국가산단 통합안전관리센터에서 ‘스마트 그린산단 통합관제센터 구축 성과보고회’를 열고, 지난 3년간의 구축 현황과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보고회에는 울산시와 한국산업단지공단, 울산정보산업진흥원 등 4개 연합체(컨소...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이불 및 전기장판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나눔천사 프로젝트 후원금으로 겨울철 난방 취약계층을 위해 전기장판과 겨울이불 등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북구 양정동 자생단체, 겨울맞이 꽃심기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추처-울산북구청북구 양정동 자생단체는 18일 지역 내 정원과 텃밭 등에 도시 힐링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겨울꽃을 심었다.
“중국 식당, 음식에 몰래 항생제 첨가…‘재료 상했을 때 복통 막으려?’”
중국 일부 식당이 조리 과정에서 승인되지 않은 항생제를 몰래 사용해 온 사실이 드러나 사회적 파장이 커지고 있다.장쑤성 난퉁시 숭천구에서는 의사 처방 없는 ‘황산 겐타마이신 주사제’가 은밀히 유통된 정황이 현지 검찰 수사에서 확인됐다.숭천구 약국 500여 곳 중 일부가 이를 불법 판매했으며, 일부 물량은 식당과 호텔 주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