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메리칸 파이' 가수 돈 맥클린, 가정폭력 혐의로 체포 김가묵
  • 기사등록 2016-01-19 15:03:34
기사수정


▲ ⓒFrazer Harrison / GETTY IMAGES NORTH AMERICA / AFP



'아메리칸 파이', '빈센트'로 잘 알려진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돈 맥클린이 월요일(현지시간) 메인 주(州)에서 가정폭력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미국 언론이 보도했다.


지역 뉴스 매체인 폭스 411(Fox 411)은 맥클린(70)이 캠던(Camden)에 있는 자신의 저택에서 체포되었다는 경찰국장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다.


그는 메인 주 녹스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되었다가 한 시간 뒤에 1만 달러(약 1천 200만 원)의 보석금을 내고 풀려났다.


그는 2월 22일에 법정에 출두할 예정이다.


'아메리칸 파이'는 미국 음반산업협회(RIAA, 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와 미국연방예술기금(NEA, National Endowment of the Arts)가 선정한 20세기의 가장 위대한 곡 5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이 곡의 가사 원본은 지낸해 뉴욕 크리스티 경매에서 120만 달러 (약 14억 원)에 팔렸다.


맥클린은 사라들이 20세기 후반의 격변을 묘사하는 노래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가사를 공개하고 싶어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6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자치구 최초 16개 유관기관이 손잡고 마약 막는다!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