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 서북부 광역시티투어’ 오는 28일 정식 운영 - 김포시와 고양시, 파주시 주요 관광지 연결로 각 지자체 매력 느끼기 충분 최장수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3-07-22 16:42:27
기사수정




김포시와 고양시, 파주시의 주요 관광지를 투어할 수 있는 경기 서북부 광역시티투어가 이달 28일부터 123일까지 운영된다.

 

경기 서북부 광역시티투어(이하 시티투어) 노선은 김포, 고양, 파주 가운데 2개 시 이상의 대표 관광지를 연결한 정규노선과 지자체의 행사 및 계절별 축제를 반영한 기획노선으로 이뤄져 있다.

 

정규노선은 매주 금(김포고양 코스), (고양파주 코스), (파주김포 코스)요일에 운행할 예정으로, 김포의 대표 관광지인 애기봉 평화생태공원과 함상공원, 아라마리나를 비롯해 파주의 오두산통일전망대와 마장호수, 고양의 행주산성 및 중남미문화원 등을 단 하루 만에 투어할 수 있다.

 

특히 김포 아라마리나가 포함되어있는 일요 노선에서는 수상레저 체험도 같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기획노선은 각 지역축제에 따라 노선이 다채롭게 구성될 예정이며, 15인 이상이 사전 예약으로 모객된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시티투어 예약은 경기 서북부 광역시티투어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으며, 잔여 좌석에 한해 홍대입구역에서 현장 발권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거리와 교통의 한계가 있던 경기도 관광이 이번 광역 시티투어를 통해 다소나마 해소될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더 나아가 김포 자체 시티 투어를 개발하기 위한 좋은 밑거름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94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호서대학교 내 불법촬영 점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탕정면 행복키움, 어버이날 맞이 복지이장 특화사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금융기관과 보이스피싱 예방 핫라인 구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