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시, 2023 부산수제맥주 마스터스 챌린지 개최 윤만형
  • 기사등록 2023-08-16 11:29:51
기사수정

▲ 사진=부산광역시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2023 부산수제맥주 마스터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산수제맥주 마스터스챌린지’는 부산의 대표 수제맥주 가운데 올해의 최고 맥주를 만든 기업을 뽑는 부산수제맥주 평가회와 이와 연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부산수제맥주 업체의 역량을 강화하고 관련 업종 소상공인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지난 2018년부터 시가 소상공인 유망업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개최해오고 있다.


이번 수제맥주 평가회는 19일 6인의 전문가 심사와 18일에서 20일까지 3일간의 일반관람객 심사로 진행된다.


수제맥주 평가회 외에도 개막식, 개막(오프닝)공연, 쇼케이스 등이 주(메인)행사로 함께 진행되며,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부대행사로는 부산시 지원사업 참여 소상공인의 상품을 홍보‧판매하는 팝업스토어, 반려동물 관련 유망업종 벼룩시장(플리마켓), 제로페이‧동백통‧소상공인종합지원센터 홍보관 운영, 반지‧피자 만들기 등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영화의 전당에서 모든 시민이 즐길 수 있는 문화 공연과 영화를 상영해 부산 수제맥주와 한여름 밤의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10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수미 주에서 183건의 폭발로 인해 1명 사망, 1명 부상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