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씨디네트웍스, 홍콩 데이터 센터 프로모션 시작
  • 장은숙
  • 등록 2023-09-18 16:46:50

기사수정

▲ 사진=씨디네트웍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선도 네트워크 씨디네트웍스가 9월부터 홍콩 데이터 센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홍콩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상위 4위의 데이터 센터 시장으로, 이처럼 국제 통합 허브라고 불리는 만큼 하이퍼스케일 및 엔터프라이즈 기업 모두가 선호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의 연결 허브이자 주요 해저 케이블 시스템의 집결지이기 때문인데, 이에 연결 비용 및 지연 시간도 다른 지역 대비 현저히 낮다.


이런 해저 케이블 시스템은 지정학적 위험성 때문에 쉽게 철거되거나 이동되지 않는데, 이는 앞으로 분산화할 수 있는 새로운 해저 케이블 시스템의 경로가 더 다양해질 것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또 탄력적인 인터넷 인프라 생태계 조성으로 병목 현상과 의존도를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많은 글로벌 기업이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홍콩 IDC를 통한 네트워크 연결을 선택하고 있다. 특히 씨디네트웍스 홍콩 데이터 센터는 아래와 같은 특장점을 보인다.


홍콩 최대 단일 ‘통신망 중립 데이터 센터(Neutral Data Center)’

현재 LEED 플래티넘 등급 보유


프리미엄 멀티라인 BGP 네트워크

NTT, PCCW, HKIX, TATA, Telia, BBIX, VNPT 등 글로벌 1티어 IP 트랜짓(transit) 제공사와 연결돼 있다.


공급 안정성 및 전력 품질

데이터 센터 내 다양한 연료 공급 및 99.9% 이상의 신뢰성 기록 보유하고 있다.


효율적이고 신속한 현장 지원

초기 응답 SLA 15분 및 24/7 원격 지원 서비스 제공한다.


나아가 씨디네트웍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랙 활성화 수수료와 더불어 네트워크 설치비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2023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씨디네트웍스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씨디네트웍스는 글로벌 커버리지로 전문적인 IDC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2800개가 넘는 PoP (Points of Presence)에서 최종 사용자에게 가장 가까운 PoP를 선택하고, 100개 이상의 글로벌 통신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네트워크 다운타임의 위험을 최소화한다. 또 기업은 사이트 및 네트워크 분석부터 구현, 모니터링 및 유지 보수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2.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단독]"6년간 23억 벌었는데 통장은 '텅텅'?"... 쇠소깍협동조합의 수상한 회계 미스터리 [제주 서귀포=서민철 기자] 제주 서귀포시의 명소인 쇠소깍 수상 레저 사업이 수십억 원대 '수익금 불투명 집행 의혹'에 휩싸였다. 2018년 행정 당국의 중재로 마을회와 개인사업자가 결합한 '하효쇠소깍협동조합'이 매년 막대한 수익을 내고도, 회계 장부상 돈이 쌓이지 않는 기형적인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 23억 ...
  5. 강동구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단체 장학금 수여 및 송년회 개최 지난 11월24일(월) 지하철 5호선 굽은다리역에 위치한 [만나하우스]에는 행복한 웃음이 넙쳤다. 바로 강동의 명품단체 법무부 소속 ‘청소년범죄예방 강동지회(회장 이석재)’ 위원들이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수여 및 송년회를 위해 하나 둘씩 모여 웃음꽃을 활짝 피었기 때문이다. 이 날 행사에 내빈으로 서울동부지방검찰청 박지나 부...
  6.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송년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는 5일 연암컨벤션에서 송년회 및 한국민속예술제 대상 축하 연회를 열었다.
  7. 한국, 월드컵서 '멕시코·남아공·유럽PO 승자' 와 A조 편성 [뉴스21 통신=추현욱 ]한국 축구대표팀의 2026 국제축구연맹(FIIFA) 북중미월드컵 조별리그 상대가 결정됐다.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 유럽 플레이오프(PO) 승자와 32강 진출을 다투게 됐다.6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DC 케네디센터에서 열린 북중미월드컵 조추첨식에서 한국은 A조에 편성됐다. A조에서 만날 유럽 팀은 덴마크, 북마케도니아,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