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우저, 미디어텍과 글로벌 유통 계약 체결 김만석
  • 기사등록 2023-09-26 15:59:16
기사수정

▲ 사진=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최신 전자부품 및 산업 자동화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모바일 기기와 홈 엔터테인먼트, 연결 및 사물 인터넷(IoT) 제품을 위한 혁신적인 시스템 온칩(System-on-Chip, SoC) 개발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 미디어텍(MediaTek)과 글로벌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마우저의 앤디 커(Andy Kerr) 공급사 관리 부문 부사장은 “미디어텍과 글로벌 계약은 고객들에게 최신 고집적 반도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마우저의 꾸준한 노력의 결과”라며 “설계 엔지니어들은 마우저의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최상의 물류 시스템을 바탕으로 미디어텍의 세계적 수준의 SoC를 더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미디어텍의 CK 왕(CK Wang) 부사장 겸 사물 인터넷 부문 총괄 매니저는 “미디어텍은 글로벌 채널 파트너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를 통해 고객 지원과 전 세계 유통망을 더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마우저의 우수한 공급망 서비스와 지원을 활용해 미디어텍의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는 것은 물론,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더 신속하게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계약으로 마우저는 전력 효율적인 고성능 IoT SoC 및 스마트 모듈로 구성된 미디어텍의 지니오(Genio) 포트폴리오를 공급한다.


미디어텍의 지니오는 IoT를 위한 완벽한 플랫폼 스택으로, 강력하면서도 매우 효율적인 칩셋과 개방형 플랫폼 기반의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oftware Development Kit, SDK) 그리고 방대한 자료와 도구를 지원하는 개발자 포털을 갖추고 있다. 이 일체형 플랫폼을 이용하면 프리미엄, 미드-레인지, 엔트리 레벨의 혁신적인 컨슈머, 엔터프라이즈, 산업용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개발해 기기 출시 시간을 앞당길 수 있다.


지니오 플랫폼에는 첨단 스마트 가전 제품을 비롯해 산업용 IoT 애플리케이션과 까다로운 인공지능(AI) 임베디드 기기 등과 같은 복잡한 AI 및 성능 중심적인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개발된 주력 SoC 가운데 하나인 지니오 1200(MT8395)이 포함돼 있다.


지니오 700(MT8390)은 스마트 홈, 인터랙티브 리테일(interactive retail), 산업 및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것이다. 응답성이 뛰어난 에지 프로세싱과 첨단 멀티미디어 기능, 다양한 센서 및 연결 옵션, 멀티태스킹 OS를 지원한다. 지니오 500(MT8385)은 응답성이 뛰어난 에지 프로세싱과 첨단 멀티미디어 기능, 커넥티드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및 멀티태스킹 OS를 필요로 하는 모바일이나 가정용 또는 상업용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고성능의 효율적인 IoT 플랫폼이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모든 미디어텍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 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리소스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38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호서대학교 내 불법촬영 점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탕정면 행복키움, 어버이날 맞이 복지이장 특화사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금융기관과 보이스피싱 예방 핫라인 구축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