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시립발레단·피아니스트 김정원 10월 서빛마루 무대에 - 13일 광주시립발레단의‘지젤하이라이트’ - 22일 김정원의 피아노 독주회 장병기
  • 기사등록 2023-10-05 15:38:21
기사수정

▲ 피아니스트 김정원 포스터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를 대표하는 예술단인 광주시립발레단과 국내를 대표하는 김정원피아니스트가 서빛마루문예회관을 찾는다.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김이강)는 오는 13일과 22일 서빛마루문예회관 특별기획으로 지젤 하이라이트와 쇼팽 주제의 피아노 독주회 무대를 각각 선보인다.


지역을 넘어 국내를 대표하는 발레단인 광주시립발레단은 1976년 창단 이래 고전발레는 물론 한국적 소재의 창작발레와 모던발레에 이르기까지 심도 있는 예술성을 발휘한 공연 활동으로 광주의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조성에 공헌하고 있으며, 13일 오후 7시 공연은 발레를 대표하는 작품인 지젤을 주제로 한 하이라이트로 60분간 진행된다.


또한 22일 오후 5시에는 ‘따뜻한 감성과 판타지, 아이디어가 넘쳐 시종일관 청중을 사로잡는 연주’로 호평 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김정원이 쇼팽을 주제로 60분간 공연한다.


티켓 예매(전석 1만원)는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공연관람은 8세이상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서빛마루문예회관팀(062-350-456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용학 서구청 문화예술과장은 “서빛마루문예회관은 공연문화 향유와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개관한 공연장으로, 고품격 공연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향유 욕구를 충족시키겠다”며, 아울러“예술인의 창작과 공연을 지원하는 등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41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서, 스토킹 신고 현장 대응력 강화를 위한 합동 모의훈련(FTX)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치안 협력에 기여한 A씨에 감사장 수여
  •  기사 이미지 수원특례시 관내 안심귀갓길 과연 안삼하고 다닐 수 있을까?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