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서구, '공동주택 입주자대표·관계자 교육' 진행 - 공동주택 운영·관리에 실제 도움되는 정보 제공 박갑용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3-11-03 16:07:54
기사수정

(▲사진=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3() 오후 2시 강서구민회관에서 열린

‘2023년 공동주택 입주자대표 및 관계자 교육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진교훈 강서구청장이 3() 오후 2시 강서구민회관에서 열린 ‘2023년 공동주택 입주자대표 및 관계자 교육에 참석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주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에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사소한 부분까지 세심히 살피겠다누구나 살고 싶은 강서, 살기 좋은 강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서구는 입주자대표와 관리사무소 관계자가 공동주택을 효율적으로 운영·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날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에는 공동주택 관리 주체인 입주자대표회와 관리사무소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공동주택 관리 분야의 전문 강사가 공동주택관리법령 장기수선계획 수립 종사자 인권 보장 등 공동주택 운영·관리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교육을 진행했다.

 

한편, 강서구는 공동주택 공용시설 개·보수 지원 공동체 활성화 사업 온라인 투표 지원을 통한 입주민들의 의사결정 참여 기회 확대 등 공동주택의 쾌적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60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경력단절여성, “양성평등 활동가로의 새로운 시작 기대”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제69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제12회 자암김구 전국서예대전 공모 마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