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주)컨티뉴엄허브(김동혁 대표)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픽셀런트’ 플랫폼을 런칭 했다고 밝혔다.

‘픽셀런트’는 직업을 연결 시켜주는 플랫폼으로써, 우선적으로 집이나 사무실 청소, 수리 및 인테리어, 애기들을 돌봐주는 베이비 시터 등으로 먼저 스타트를 시작했다.
집수리나 청소, 베이비시터 같은 서비스는 기존에 있었지만 플랫폼을 구축한 앱은 이번이 첫 출시이며 이 플랫폼으로인해 필리핀의 직업난도 많이 해결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주)컨티뉴엄허브 김동혁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에 부쩍 늘어난 실직자들에게 구직에 대한 해결을 해줄것으로 보고 1~2년 후에는 그랩보다 더 거대한 인프라가 구축될 것이라고 예견 했다.
따라서 이미 필리핀 관할 TESDA(Technical Education and Skills Development Authority)도 합류를 했고 필리핀의 각종 단체들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픽셀런트’의 내년 행보가 상당히 기대되는 만큼 마닐라를 기점으로 말레이시아, 베트남까지 거대한 플랜을 구상하고 있다.
한편 (주)컨티뉴엄허브는 지난 10월21일 에버딘코트 웨스트 호텔에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마닐라에서 성대한 출정식을 가졌으며, 인구 4천만 가까이 되는 규모를 가진 대도시로 필리핀에서 가장 부자들만 살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울산시의회 권태호 의원,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기후위기 특위’ 2차 회의 참석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권태호 의원은 8일 세종 파이낸스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기후위기 극복 특별위원회」에 참석했다. 이번 회의는 특별위원회 위원과 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 본회의, 전문가 특강 순으로 진행되었다. 본회의에서는 특위를 이끌어갈 위원장과 권역별 부위원...
광주·전남 대통합 위한 온라인 도민 소통 플랫폼 운영
전라남도는 8일부터 광주·전남 행정통합에 대한 시·도민의 폭넓은 의견 수렴과 공감대를 높이기 위해 ‘광주·전남 대통합 도민 소통 플랫폼’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소통 플랫폼(https://www.jeonnam.go.kr/event/event01.do)을 통해 행정통합에 대한 공식 정보를 제공하고, 신속하고 명확한 답변으로 도민의 궁금증을 해결해 통합 ..
북구, 강동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7일 강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효문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7일 효문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공립 아름드리 어린이집, 북구 농소1동에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국공립 아름드리 어린이집은 7일 북구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취약계층과 호계느티나무 지역아동센터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100만원) 및 물품(라면 300개)을 전달했다.
울산시의회 안대룡 교육위원장, 무거고 이전 추진 상황 현장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안대룡 위원장은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1월 8일(목) 오전 무거고등학교를 방문해, 교육청 및 학교 관계자들과 현장 간담회를 열고 무거고등학교의 2029년 울산다운2 공공주택지구 이전 계획 추진 현황과 신학기 대비 주요 교육 현안을 점검했다. 이번 간담회는 학교 이전이라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