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대한민국 대표 체험・체류형 관광 거점도시 구현!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가 추진 중인 ‘남부권 광역관광 개발사업(장생포 고래마을 관광 명소화)’이 주요 관광 거점시설들을 확충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남구는 지난해 남부권 광역관광 개발사업 1단계의 핵심인 △웨일즈판타지움 공중그네(25년 9월) △장생포 문화창고 경관개선 사업(25년 12월) 완...
▲ 사진=크레신글로벌 음향기기 전문 제조 기업 크레신의 음향 전문 브랜드 피아톤(PHIATON, www.phiaton.co.kr 대표 이태윤)이 고음질과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으로 진정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보노버즈 플러스(BonoBuds Plu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페이스 블랙과 플로럴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보노버즈 플러스는 전작보다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일상생활 속 ‘진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대표적인 기술인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 은 이어버드 내부에 탑재된 내·외부 마이크가 외부 소음을 인식하고, 좀 더 세밀하고 정확하게 소음을 상쇄시키는 기술이다. 또 이어버드를 빼지 않고 간단한 터치만으로 ‘주변 소리 듣기 모드(Ambient Mode)’로 전환,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세 가장 큰 특징이다.
피아톤은 고음질 블루투스 오디오 경험 구현을 위해 스냅드래곤 사운드 기술을 적용했다. 프리미엄급 블루투스 오디오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인 스냅드래곤 사운드 기술은 최대 24비트, 96㎑의 고해상도 음악 스트리밍과 초광대역 32㎑의 선명한 음성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짧은 지연 시간으로 몰입감 있는 게임 및 비디오 시청이 가능하다.
아울러 듀얼 레이어 진동판이 적용된 피아톤 자체 개발 12㎜ 대형 다이내믹 드라이버로 모든 음역대에서 더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이번 제품은 이어버드 안쪽에 탑재된 근접 센서를 통해 착용 시 플레이가 자동 재생되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4가지 이어팁과 5.3g의 가벼운 무게, 귀 안에 밀착되는 인체 공학적 설계로 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IPX4 등급의 생활 방수가 가능해 땀, 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재생 및 일시 정지 △이전·다음 곡 재생 △노이즈 캔슬링 및 주변소리 듣기 모드 실행 △음성 명령 △통화 수신 등을 이어버드 터치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피아톤은 보노버즈 플러스는 고음질과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 기술로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더 풍요롭게 할 사운드 경험을 선사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보노버즈 플러스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쿠팡 등 주요 이커머스는 물론 오프라인 대형 마트에서 차례대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론칭 프로모션과 11월 한 달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포토·동영상 후기 작성 시 최대 4만원 상당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울산 남구, 대한민국 대표 체험・체류형 관광 거점도시 구현!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가 추진 중인 ‘남부권 광역관광 개발사업(장생포 고래마을 관광 명소화)’이 주요 관광 거점시설들을 확충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남구는 지난해 남부권 광역관광 개발사업 1단계의 핵심인 △웨일즈판타지움 공중그네(25년 9월) △장생포 문화창고 경관개선 사업(25년 12월) ...
윤준병 의원, '국악의 날 개선법' 대표 발의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고창군 윤준병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이 28일(수), 국악의 역사적 전통성과 상징성을 보다 충실히 반영하고, 법정기념일 중복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국악의 날'을 매년 9월 29일로 변경하는 '국악의 날 개선법'을 대표 발의했다. 현행 「국악진흥법」은 국악을 보...
김종훈 시의원, 울산복합생태관광센터 건립 관련 간담회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김종훈 의원은 28일 시의회 2층 의원연구실에서 울산복합생태관광센터 건립과 관련한 주민 민원을 청취하고 해결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울산다운2 공공주택지구 서사지역 입주자 연합, 울산시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주민들은 생활권 및 정주여건 저해 등을 이유로 부지...
정읍시 칠보면, 노인일자리 사업 발대식 개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칠보면이 지난 28일 칠보면 행복이음센터 대강당에서 어르신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노인일자리 사업'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행사는 올해 노인일자리 사업에 선발된 인원을 대상으로 사업 취지와 구체적인 직무 내용을 설명했으며, 특히 동절기에 발생하기 쉬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
중구의회 정재환 의원, “주민안전 위해 옛 삼호교 대체 통행로 마련 필요”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중구의회 정재환 의원이 집중호우로 무너진 옛 삼호교의 대체 통행로 확보 필요성을 제기하고 나섰다. 정재환 의원은 28일 중구청장을 상대로 한 서면질문을 통해 “지난해 7월 집중호우로 무너진 옛 삼호교의 통행 제한이 5개월 이상 장기화되면서 중구와 남구를 오가는 주민들이 보행로가 없는 삼호교 차도로 ...
정읍시, 전입 청년 이사비 최대 50만원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타 시·군·구에서 이주 전입한 청년들의 초기 주거 정착 지원하고자 가구당 최대 50만원의 이사비용을 지원한다. 이번 사업은 청년발전기금을 활용한 청년 주거 지원 시책이며,정읍으로 전입한 청년이 이사 과정에서 실제 지출한 비용을 지원함으로써 청년들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
현대공업고, 올해 졸업생 취업률 94% 달성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동구 현대공업고등학교(교장 이재영)는 올해 3학년 졸업생 취업률을 94%로 기록하며, 마이스터고 개교 이후 9년 연속 취업률 90% 이상을 유지했다. 이번 성과는 전국적인 취업 환경 변화 속에서도 산업 현장 맞춤형 교육을 지속해 온 결과다. 3학년 졸업생 100명 중 93명이 국내 기업에 취업을 확정 지었으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