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공항공사, 오는 28일 김포국제공항에서 ‘K-365 패션쇼’ 개최 - 김포~하네다 노선 개항 20주년 맞아 특별한 고객경험 제공 박갑용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3-11-27 15:53:36
기사수정

(▲사진=한국공항공사 ‘K-365 패션쇼 in 김포공항행사 홍보 포스터)



한국공항공사(사장 윤형중)는 오는 28, 김포공항 국제선 3층 일반대합실에서 아시아모델협회와 ‘K-365 공항 패션쇼를 개최한다.

 

한국공항공사는 1130일 김포-하네다 노선의 취항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릴레이 행사로, 패션쇼를 시작으로 29일 김포공항 미래발전전략 세미나, 30일 기념행사와 한일 푸드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패션쇼 행사에서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그레이스 문박선영이 참여하고, 4인조 다국적 걸그룹뷰티박스와 재즈가수고아라가 축하 공연을 펼치는 등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를 공항 이용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한국공항공사는 지난달 25일 아시아모델협회,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전국공항 최초로 김포공항 활주로에서 패션쇼를 선보이고, 유튜브 티저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윤형중 한국공항공사 사장은김포-하네다 노선 취항 2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으며, 공항을 찾는 국내외 이용객들에게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75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월명호수, 모든 시민의 힐링 명소로 재탄생하
  •  기사 이미지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예산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급식소 선정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임업 산림 공익기능증진 임업인 교육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