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꾸는 시간’ 자원봉사 우수사례 발표대회, 울산에서 열려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시자원봉사센터는 10월 25일 오후 울산박물관 2층 대강당에서 ‘세상을 바꾸는 시간 2025 자원봉사 우수사례 발표대회’를 개최했다.‘세상을 바꾸는 시간’은 올해 시즌3을 맞아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경험한 소중하고 의미 있는 이야기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발표함으로써, 시민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
▲ 사진=에이수스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ASUS)가 서울 신촌에 위치한 직영 서비스센터 ‘로얄 클럽’에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업을 선보이는 진열존을 마련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체험 기회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에이수스는 기능에 초점을 맞춘 PC 액세서리를 넘어 패션 카테고리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들을 선보이면서 액세서리 포트폴리오를 점차 확장해나가고 있다. 특히 엔데믹 시대에 접어들며 하이브리드 근무가 보편화되고, 일과 동시에 여행을 즐기는 워케이션 업무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노트북 가방 라인업인 ‘ROG Archer’는 에이수스의 게이밍 브랜드 ROG의 정체성을 살린 미니멀한 디자인에 궁수(Archer)의 활과 화살을 형상화한 삼각형 패턴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견고한 재질로 제작돼 발수성과 내구성은 물론,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으로 활용성을 한층 더 높여 장소의 제약 없이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데일리, 여행, 워케이션과 같은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ROG Archer Backpack 15.6’은 직장인 및 학생을 위한 데일리 백팩으로, 최대 15.6인치의 노트북과 추가 장비, 물병, 우산 등을 수납할 수 있다. 한쪽 어깨에 메는 형태의 △‘ROG Archer Messenger 14’는 13인치 노트북과 휴대용 게임기 수납에 적합하며, △‘ROG Archer Backpack 17’은 민감한 장비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어 포토그래퍼에게 추천하는 백팩이다. △‘ROG Archer Weekender 17’은 넉넉한 32리터의 용량으로 17인치 노트북까지 보관 가능하며, 보냉칸 및 신발 수납칸이 있어 백패커, 워케이션 여행자 등에게 제격이다.
여기에 지속가능성을 고려해 재활용 페트(rPET) 소재로 만들어진 ‘ASUS Collection’ 및 ‘ProArt’ 라인업의 백팩도 함께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필수 PC 주변기기인 마우스 및 키보드로는 ‘마시멜로우’ 라인업을 출시했다. 마시멜로우 마우스 및 키보드는 다채로운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데스크테리어용으로 적합할 뿐만 아니라 저소음과 같은 기능적인 측면도 갖춰 공용 작업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해 하이브리드 근무자에게 추천한다.
마시멜로우 마우스(MD100)는 대칭적으로 설계돼 왼손잡이 및 오른손잡이 사용자 모두에게 이상적이며, 표면은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ASUS 항균 가드로 특별 처리돼 위생적이다. 또한 한 패키지당 2개 색상의 마그네틱 탑 커버를 제공해 취향에 따라 색깔을 변경할 수 있다. 마시멜로우 키보드(KW100)는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텐키리스 블루투스 5.0 키보드다. 무음에 가까운 저소음 설계와 1.6mm 키 트래블로 편안한 타이핑 경험을 선사하며, 블루투스로 최대 3개의 장치에 연결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오프라인 중 유일하게 직영 서비스센터 ‘로얄 클럽’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액세서리 진열존에는 ROG Archer를 비롯한 ASUS Collection 등의 인기 가방 시리즈가 진열돼 있으며, 마시멜로우 마우스 및 키보드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전체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인기 가방 5종 △ROG Archer Backpack 15.6 △ROG Archer Backpack 17 △ROG Archer Weekender 17 △ProArt Backpack △ROG SLASH Backpack을 10% 할인하는 이벤트와 함께 ‘로얄 클럽’을 직접 방문한 고객에게는 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쿠폰 코드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는 ASUS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한편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ASU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4일 경찰 고위직 경무관 51명 인사 전보...서울경찰청 '수사 3인방' 전격 교체, 세관 마약 수사 외압 의혹 경찰 간…
[뉴스21 통신 =추현욱] 경찰청이 24일 경무관 51명에 대한 전보 인사를 단행했다. 경문관은 '경찰의 별'로서 시·도경찰청 차장, 서울·부산·경기·인천 등 경찰청 부장, 경찰청 심의관 등으로 근무한다.경찰청 국제협력관으로 이재영 서울경찰청 범죄예방대응부장, 치안상황관리관으로 강순보 강원경찰청 공공안전부장...
세상을 바꾸는 시간’ 자원봉사 우수사례 발표대회, 울산에서 열려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시자원봉사센터는 10월 25일 오후 울산박물관 2층 대강당에서 ‘세상을 바꾸는 시간 2025 자원봉사 우수사례 발표대회’를 개최했다.‘세상을 바꾸는 시간’은 올해 시즌3을 맞아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경험한 소중하고 의미 있는 이야기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발표함으로써, 시민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
정읍 내장산의 풍경
정읍시·김천시 재향군인회 우호 교류
정읍시가 영호남의 화합과 상생 발전을 다짐하는 뜻깊은 교류 행사를 개최했다. 정읍시는 지난 23일 김천시 재향군인회 회원 40여 명이 정읍을 방문해 지역 재향군인회와 우의를 다지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영호남 간 교류를 통해 상호 협력과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 보훈·안보단체로서의 역할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
광주 서구, 제11회 책향기 서구 책축제 성황리 개최
광주 서구는 25일 풍암생활체육공원에서 ‘제11회 책향기 서구 책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가족 단위 주민들이 대거 참여해 독서 문화의 즐거움을 나눴다.김이강 서구청장은 개막식에서 “책은 우리 삶을 풍요롭게 하는 동반자”라며 지역민의 독서 생활화를 당부했다. 이어 주민들과 함께 북트리 조형물을 완성하며 ...
제5회 연지골 마을축제, 주민이 함께 웃고 즐긴 화합의 한마당
2025년 10월 25일(토) 오후 2시, 연지공원에서 '함께 만드는 우리의 이야기'를 주제로 제5회 연지골 마을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이번 축제는 종로구 종로5,6가동 주민자치위원회와 마을행사추진위원회가 주관하고, 관내 기관,단체와 자원봉사자들이 힘을 모아 준비한 주민 주도형 마을 축제로 꾸며졌다.□ "이웃의 정이 살아 숨 ...
광주 남구, ‘무형유산 멋과 흥 무대’로 초대
“무형유산 기능‧예능 보유자들이 선보이는 아름다운 멋과 흥의 무대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는 관내 소재 무형유산의 역사‧문화적 가치를 광주 시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전통문화의 향연을 직접 관람하는 무대를 개최한다. 20일 남구에 따르면 2025년 무형유산 공개 행사가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양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