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달서체력인증센터』2023 도전!체력왕! 선정
  • 박창남 대구취재본부
  • 등록 2023-12-07 14:05:21

기사수정
  • 달서구민 및 달서구 관내 직장인을 대상으로 체력왕 선발

(뉴스21통신)박창남기자 = 대구 달서구는 대구 달서스포츠클럽 달서체력인증센터에서 2023년 도전 체력왕에 차기호님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 달서체력인증센터 2023 도전체력왕 수상자


대구 달서스포츠클럽달서체력인증센터에서는 달서스포츠클럽 회원, 달서구민 및 달서구 관내 직장인을 대상으로 2023년 도전! 체력왕! 선발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11월 6일~11월 24일(약 3주간 진행) 체력 측정자 중에서 희망자에 한하여 선발대회를 진행했다. 신체조성(체성분측정), 상대악력(근력), 교차윗몸일으키기(근지구력), 앉아윗몸앞으로굽히기(유연성), 스텝검사(심폐지구력), 반응시간(민첩성), 제자리멀리뛰기(순발력) 6가지 항목을 측정해 백분위 점수 합산을 통해 고득점자순으로 체력왕을 선정했다.


한편 1위 차기호씨 2위 김보경씨, 3위 이현경씨가 2023 체력왕으로 선정됐다. 선정자에게는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마사지건이 부상으로 증정됐다. 이현경씨는 2022년에 이어 연이어 체력왕에 선정됐다.


이어 국민체력100 달서체력인증센터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국민체육진흥기금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문의와 자세한 사항은 달서체력인증센터 전화 (☎ 634-8602)와홈페이지(https://nfa.kspo.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문근 단양군수, SNS 밴드 홍보 활동 ‘선거법 위반’ 고발당해 충북 단양군의 김문근 군수가 지역 주민으로부터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단양군선거관리위원회에 공식 고발됐다.  고발인 A 씨는 최근 단양군선거관리위원회에 제출한 고발장에서 “김 군수가 수천 명의 주민이 가입한 SNS 밴드 ‘단양의힘 김문근’에서 자신의 실적과 업적을 반복적으로 홍보하고 있다”며 “이는 명백한...
  2. “추석 인사인가, 선거운동인가”…제천·단양 자치단체장 현수막 도 넘었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충북 제천시와 단양군이 곳곳에 내건 현수막이 시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명절 인사라는 이름을 달았지만, 실제로는 시장과 군수 개인의 이름을 알리기 위한 사전 선거운동용 홍보물이라는 비판이 거세다.제천시청 앞과 각 동 행정복지센터 게시대에는 김창규 제천시장의 이름이 크게 박힌 현수막이 걸렸다....
  3. 안보 대재앙…野 "국민 59%가 등 돌린 방첩사 해체, 누구를 위한 국가 자해인가“ [국회=서민철 기자] 이재명 정부가 국군방첩사령부(방첩사)를 사실상 공중 분해하는 초유의 조치에 돌입하자, 대한민국 안보의 최전선을 지켜온 예비역들과 정치권의 분노가 임계점을 넘어서고 있다.  국민의힘은 30일 국회에서 '방첩사 해체, 간첩은 누가 잡나?'를 주제로 긴급 정책 토론회를 열고, 이번 조치가 국민 여론과 안보 ...
  4. 10월1일, 경기버스 파업시 파주시 비상 수송 대책안(파주시 홈페이지) [뉴스21 통신=추현욱 ] 경기도버스노동조합협의회는 임금인상 등 근로조건 개선을 위한 노사 간 협상을 진행 중이며, 30일 조정회의에서 협상이 최종 결렬될 경우 내달 1일 첫차부터 파업에 돌입한다. 한편 파주시는 다음 달 25일 첫차부터 마을버스 요금을 200원 인상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요금 인상은 지난 2019년 요금 인상 이후 6년 만에 시...
  5. 공포정치의 서막, 대한민국은 어디로 가는가 【정치=뉴스21통신】 홍판곤기자 이진숙 전 방송통신위원장이 구속됐다. 법원은 영장을 발부했고, 검찰은 수사를 진행했으며, 절차는 적법했다고 말한다. 그러나 국민이 목격한 것은 법의 공정한 집행이 아니라 권력의 속도전이었다. 여당은 압도적 의석수로 정부조직법을 단독 처리했고, 야당은 항의 속에 전원 퇴장했다. 이튿날 국무회의.
  6. 엄태영 의원 “문신사법 통과… K-타투 산업으로 성장 기대” 지난주 국회를 통과한 이른바 ‘문신사법’과 관련해 제천·단양 지역구의 엄태영 국회의원이 “늦었지만, 역사적인 변화”라며 환영 견해를 밝혔다.문신사법은 비의료인의 문신 시술을 합법화하는 법으로, 우리나라에서는 1992년 대법원이 ‘의료법 위반’ 판결을 내린 이후 33년간 불법으로 묶여 있었다. 이번 법안 .
  7. 양천구, 원인불명 난임부부에 한의약 치료비 최대 120만 원 지원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원인이 불명확한 난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부에게 한의약 난임 치료비를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양천구는 저출산 위기 극복과 난임부부의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양천구 한의사회와 함께 ‘한의약 난임치료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지원 내용은 1개월 이상 3개월 이내 첩약(한약) 치료비의...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