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화도시부평, ‘문화두레시민총회’ 성황리에 개최 - 1년간 문화도시부평을 만든 시민의 이야기! 박철희 기자
  • 기사등록 2023-12-08 09:15:36
기사수정


▲ ‘문화두레시민총회’ 성황리에 개최 (사진=부평구)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문화도시센터는 지난 1일 부평생활문화센터 공감168에서 문화도시부평 조성사업의 일환인 문화두레시민총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문화두레시민총회는 총 150여 명의 시민을 비롯한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 동안 문화두레시민회의 성과를 공유하고 2024년도 주요의제를 제안하는 시간을 가졌다.

총회는 시민이 문화를 주제로 지역의 작은 모임을 가졌던 삼삼오오 작은 모임 지원직접 문화도시부평 사업을 심사·평가했던 문화두레심사·평가단발로 거닐고 문화도시를 느껴보는 도시라솔여행함께 이야기하는 집담회 문화두레시민포럼총 네 가지 사업을 주제로 꾸려졌다.

이날 총회에서는 주제토의 외에도 지역 청년 기획자 집단인 오렌지기지가 문화두레시민회 전시를 함께 준비했고, 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오페라단체 오페라움이 다채로운 음악 공연을 선사해 더욱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조성했다.

문화도시센터 관계자는 내년에는 더 많은 시민이 문화두레시민회에 참여해 문화도시부평 사업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두레시민회2024년에도 시민이 문화도시부평을 함께 이뤄나갈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82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