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3 문화도시부평과 함께한 지역 뮤지션 선보이는 무대 ‘9 COLOR SOUNDS’쇼케이스 진행
  • 박철희 기자
  • 등록 2023-12-14 13:38:32

기사수정


▲ (자료제공=부평구)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문화도시센터가 오는 22일과 23일 이틀에 걸쳐 지역 뮤지션 음반·영상 제작 지원 사업으로 제작한 편집 앨범(컴필레이션 앨범) ‘9 COLOR SOUNDS’의 쇼케이스를 연다.

문화도시센터는 지난 7월부터 인천·부평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들을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해 음반과 영상 제작과정을 지원했다.

첫 번째 결과물인 디지털 편집 음반(컴필레이션 음반) ‘9 COLOR SOUNDS’은 지난 1125일 멜론, 지니, 유튜브 뮤직 등의 음악 플랫폼을 통해 정식 유통됐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촬영한 라이브 영상 콘텐츠는 오는 15일 문화도시부평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체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9 COLOR SOUNDS’ 쇼케이스는 뮤지션들의 무대를 직관할 수 있는 자리로, 뮤지션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발표한 곡들 외에도 밴드의 기존 발매 곡들도 함께 선보여 현장을 찾은 팬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공연은 1222일 오후 730, 1223일 오후 4시에 부평문화사랑방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14세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다.

첫째 날 공연에는 인천을 대표하는 메탈 밴드 해머링능숙한 여유로움이 담긴 보사노바를 구사하는 유효림해학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컨츄리를 고집해 온 더 웜스펑크 장르에 꼰대라는 도발적인 제목을 선택한 풀오브가 출연한다.

이어지는 둘째 날에는 슈퍼키드 허첵으로 익숙한 싱어송라이터 덕호씨싸이키델릭 록의 정석을 구사하는 써드스톤풋풋한 팝 사운드로 처음 대중을 만나는 폴로디언스특유의 담백함으로 일상을 노래하는 모호1인 밴드 모호 프로젝트관록 넘치는 밴드 ‘PNS’가 함께한다.

관람객 전원에게는 ‘9 COLOR SOUNDS’ 실물 음반을 선물한다.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문화도시부평 공식 인스타그램(@cultural_city_bp) 또는 문화도시부평 누리집(www.bpcf.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유경 부평구 문화도시센터 센터장은 귀한 창작 결과물에 보답할 방법은 최대한 많은 채널을 통해 뮤지션을 노출하고 알리는 것이라며 “‘9 COLOR SOUNDS’ 쇼케이스는 음원, 영상과는 또 다른 뮤지션의 색채를 발견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문화도시센터는 쇼케이스에 앞서 오는 1215일 오후 2시에 문화도시부평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하는 라이브 영상 콘텐츠를 통해 밴드의 라이브 실황을 원 테이크촬영 방식으로 담아낼 예정이며, 영상 콘텐츠는 뮤지션의 활동 영역의 확장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영상 프로필로 작용할 전망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3선 제한·연임 도전·후보군 압축… 충주·제천·단양, 2026 지방선거 판도 윤곽 2026년 6월 치러질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1년여 앞두고 충북 북부권인 충주·제천·단양 지역 자치단체장 선거 구도가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지역별로 무주공산, 현직 연임 도전, 후보군 압축이라는 상반된 상황이 전개되면서 예선 단계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충주시장 선거는 3선 연임 제한으로 현직 시장이 출마하...
  2. 국가데이터처, 2024년 기준 한국인 "건강수명 65.5세에 불과!"...기대수명 83.7세 [뉴스21 통신=추현욱 ]1만973명, 1만4884명, 2만1655명. 지난 2024년 사망한 50~54세, 55~59세, 60~64세 사람들의 숫자다. 평균 수명이 80세를 훌쩍 넘긴 시대라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이른 죽음이다. 대부분은 사고가 아니라, 병이었다. 암이 가장 큰 원인이었고 심장 질환, 간 질환, 뇌혈관 질환도 주요 사망 원인이다.“피곤하다. 쉬고 싶은데 그럴 ...
  3. 윤석열 전 대통령 '내란 우두머리' 구형, 13일로 연기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받고 있는 윤석열 전 대통령 등 내란 사건 피고인들에 대한 구형이 다음 주 화요일로 연기됐다.서울중앙지법 형사25부는 다음 주 화요일인 오는 13일을 윤 전 대통령 등 8명의 내란 사건 재판 추가 기일로 지정해 결심공판을 진행하기로 했다.이에 따라 윤 전 대통령 측의 증거조사와 '내란' 특검의 구형도 미뤄지...
  4. 정읍시, 강설 ·한파 예고에 시민 안전 현장점검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지역에  10일부터 12일까지 예보된 강설과 한파에 대비해 시민 안전을 지키기 위한 긴급 현장 점검을 실시하며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9일 이학수 정읍시장을 비롯해 손연국 도시안전국장, 김성익 재난안전과장 등 주요 관계자가 함께해 제설 자재 보관 창고와 한파 쉼터를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이학수 시장은 제...
  5. 정읍시,아이돌봄서비스 본인부담금 최대 70%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양육 공백이 발생한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올해부터 아이돌봄 서비스 본인 부담금을 최대 70%까지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아이돌봄서비스는 전문 양성 교육을 이수한 아이돌보미가 가정으로 직접 찾아가 아동을 돌봐주는 제도로, 서비스 종류는 ▲시간제 서비스(기본형·종합형) ▲영아종일제 서..
  6. 상북면새마을협의회·새마을부녀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상북면새마을협의회(회장 최종수),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석민)가 9일 울주군 상북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생계가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상북면새마을협의회 최종수 회장은 “추운 겨울 생계비 부담으.
  7. 울주군, 2026년 공동주택 지원사업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지역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2026년 공동주택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공동주택 지원사업은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공동주택 단지 내 도로, 가로등, 어린이놀이터, 경로당 등 공용시설을 보수하고 개선한다. 올해 사업비는 30억원이 투입될 예정이다.지원 대상은 사용...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