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이수스, IT 크리에이터 잇섭과 네이버 핫IT슈 라이브 쇼핑 진행
  • 김만석
  • 등록 2023-12-19 10:27:38

기사수정

▲ 사진=에이수스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ASUS)가 19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하는 ‘핫IT슈’ 방송에 참여해 IT 크리에이터 ‘잇섭’과 함께 ‘ROG Ally’, ‘젠북 14 OLED’, ‘비보북 고 15’ 총 3종을 판매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연말 특집으로 특별 기획된 핫IT슈 라이브 쇼핑에서는 유명 IT 유튜버 잇섭을 포함한 주연, 가전주부, 눈쟁이, 에이트 등 총 5명의 크리에이터와 3명의 쇼호스트가 출연해 ‘2023년 디지털/가전 시상식’을 콘셉트로 제품 소개 및 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크리에이터 5인이 뽑은 올해 최고의 제품부터 브랜드 상까지 연말 시상식을 주제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며, IT 크리에이터 잇섭은 ‘2023년 최고의 제품’으로 ‘ROG Ally’를 선정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 신제품 ‘젠북 14 OLED’와 가성비 노트북 ‘비보북 고 15’도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 구독자 245만명을 보유한 잇섭은 IT 분야에서 독보적 인지도를 자랑하는 크리에이터이며, 솔직 담백한 제품 리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방송을 통해 구매 시 정상가 대비 할인된 금액뿐 아니라 풍성한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ROG Ally는 정상가에서 18% 할인된 89만9000원에 판매하며, 4만9000원 상당의 트래블 케이스를 증정한다. 젠북 14 OLED 및 비보북 고 15는 각각 7% 할인된 금액인 134만9000원 및 41만9000원에 판매한다. 방송 중 이벤트로는 네이버 페이 기본 적립 1% 및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추가 적립 1% 및 라이브 적립 5% 혜택이 제공돼 최대 9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또 핫IT슈 67회 방송을 기념해 총 670명에게 기프티콘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ROG Ally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608g의 가벼운 본체에 AAA급 게임을 60FPS로 실행하는 AMD Ryzen™ Z1 익스트림을 탑재한 게이밍 핸드헬드 PC다. 7인치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는 120㎐ 풀 HD(1080p) 해상도를 제공하며, 최대 500니트의 밝기 지원 및 Corning® Gorilla® Glass DXC 코팅 적용으로 장소 제약 없이 언제든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운영 체제로 윈도 11을 채택해 스팀, EA 앱, Xbox 게임 패스 등의 주요 게임 플랫폼과 높은 호환성을 갖췄으며 XG Mobile 외장 그래픽, Xbox 컨트롤러 등 외부 기기와 연결 시 다양한 게이밍 환경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젠북 14 OLED(UX3405MA-QD441W)는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5 125H를 탑재해 우수한 AI 컴퓨팅 성능 발휘하는 프리미엄 노트북이다. 14인치의 OLED 디스플레이는 HDR 화질에 400 니트의 밝기를 지원해 선명하고 깨끗한 화면을 제공하며, 약 14.9㎜ 및 1.2㎏의 슬림한 본체에는 75Wh의 대용량 배터리가 장착돼 휴대성을 높였다. 비보북 고 15(E1504GA-BQ239)는 15.6인치의 FHD 디스플레이 및 인텔 코어 i3 N305를 탑재한 가성비 높은 데일리 노트북이다. 180° 펼쳐지는 힌지를 장착해 활용성을 높였으며, 밀리터리 등급의 MIL-STD 표준을 충족해 내구성도 검증받았다.


한편 제품 관련 상세 내용은 ASU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방송 및 혜택 관련 상세 내용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단독]"6년간 23억 벌었는데 통장은 '텅텅'?"... 쇠소깍협동조합의 수상한 회계 미스터리 [제주 서귀포=서민철 기자] 제주 서귀포시의 명소인 쇠소깍 수상 레저 사업이 수십억 원대 '수익금 불투명 집행 의혹'에 휩싸였다. 2018년 행정 당국의 중재로 마을회와 개인사업자가 결합한 '하효쇠소깍협동조합'이 매년 막대한 수익을 내고도, 회계 장부상 돈이 쌓이지 않는 기형적인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 23억 ...
  5. 제천경찰, “술 마시고 운전하면 끝까지 잡는다”… 연말연시 ‘전방위 초강도 음주단속’ 돌입 충북 제천경찰서가 연말연시 음주운전 사고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사실상 ‘전면전 수준’의 초강도 음주운전 단속을 시행한다.경찰은 3일 “제천 전역에서 시간·장소 불문 불시 단속한다”며 “연말 분위기에 기대 운전대를 잡는 어떤 음주 운전자도 예외 없이 적발하겠다”고 강한 경고를 보냈...
  6.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7.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