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렉스가 출시한 실용적인 휴대용 스피커 ‘BP-01’ 할인 판매
  • 윤만형
  • 등록 2023-12-22 10:01:50

기사수정

▲ 사진=카렉스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생산하는 카렉스의 ‘붐마스터(BOOMMASTER)’ 브랜드가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BP-01’로 IPX-7 등급을 지원하며, 207g의 가벼운 무게로 아웃도어 스포츠 및 가벼운 산책 및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IPX-7 등급은 15㎝~1m 수심에서도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생활방수 등급으로, 물속에서 사용할 순 없지만 비를 맞거나 잠시 물에 빠뜨렸을 때 제품이 고장 나지 않는 수준의 방수 기능을 뜻한다.


또 BP-01은 TWS (True Wireless Stereo) 기능을 기본 제공하므로 2개를 페어링해 스테레오 사운드(STEREO SOUND)를 구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작은 몸체에서도 6W의 강력한 사운드 출력이 가능해 가정 내 사용에도 부족함이 없는 제품이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BP-01 외에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진로와 컬래버해 제작한 ‘SEUM-200 진로 붐박스 핑크 에디션’ 등 10여종의 상품이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할인가로 선보여진다.


이마트 내 일렉트로마트를 찾아 실제 제품 성능을 테스트해보고 제품을 구매한다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허위 표기된 상세 페이지만 보고 제품을 구매해 후회하는 실수를 막는 현명한 소비가 가능할 것이다.


한편 붐마스터는 2015년 6월 일산 이마트타운에 1호점을 오픈한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성장한 브랜드로, 전국 일렉트로 마트에 40종이 넘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전시·판매하고 있다. 여행 가방, 악기 케이스 등 나만의 추억이 담긴 소장품을 개인 음악 성향에 맞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업사이클링도 하고 있다. ‘나만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 소비자들은 붐마스터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2.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단독]"6년간 23억 벌었는데 통장은 '텅텅'?"... 쇠소깍협동조합의 수상한 회계 미스터리 [제주 서귀포=서민철 기자] 제주 서귀포시의 명소인 쇠소깍 수상 레저 사업이 수십억 원대 '수익금 불투명 집행 의혹'에 휩싸였다. 2018년 행정 당국의 중재로 마을회와 개인사업자가 결합한 '하효쇠소깍협동조합'이 매년 막대한 수익을 내고도, 회계 장부상 돈이 쌓이지 않는 기형적인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 23억 ...
  5. 강동구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단체 장학금 수여 및 송년회 개최 지난 11월24일(월) 지하철 5호선 굽은다리역에 위치한 [만나하우스]에는 행복한 웃음이 넙쳤다. 바로 강동의 명품단체 법무부 소속 ‘청소년범죄예방 강동지회(회장 이석재)’ 위원들이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수여 및 송년회를 위해 하나 둘씩 모여 웃음꽃을 활짝 피었기 때문이다. 이 날 행사에 내빈으로 서울동부지방검찰청 박지나 부...
  6. “We Serve” 실천 60년…울산라이온스클럽이 미래 100년을 향하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라이온스클럽2025년 12월 11일(목) 오후 6시 30분, 울산 보람컨벤션 3층에서 울산라이온스클럽 창립 60주년 기념식이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사회 인사뿐 아니라 울산 무궁화라이온스클럽을 포함한 30개 라이온스클럽의 회장단과 라이온들이 참석해 울산라이온스클럽의 60년 역사를 함께 축...
  7.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송년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는 5일 연암컨벤션에서 송년회 및 한국민속예술제 대상 축하 연회를 열었다.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