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상공회의소(조경상 회장)가 2023년 한 해 동안 열심히 노력한 기업인들을 위로하고 다가오는 새해의 안정을 기원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19일 서산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개최한 이날 행사는 3고 위기와 글로벌 안보위기 등 어려운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지역 기업인들이 모여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 김맹호 서산시의회 의장, 성일종 국회의원, 이연희, 이용국 충남도의원, 이석봉 서산세무서장, 노태승 고용노동부 서산출장소장, 관내 기업인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같이 진행된 행사는 서산시립합창단의 특별공연과 우수기업인 표창 순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한 해 사회적 혼란과 어려움을 극복하며 혁신과 발전을 성취한 기업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의 시간으로 진행했다.
특히, 우수기업인 표창에는 한양기계상사(주) 이한영 대표가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 ㈜금산 윤석권 대표와 협동밸브&피팅 최운조 대표, 태안현대자동차서비스 박희규 대표가 서산상공회의소 회장 표창, 스마트에너지(주) 조정숙 대표, ㈜현대도시개발 이익수 책임, 환경시설관리(주) 윤성동 소장, 고북농공단지 입주기업협의회 백승인 총무가 서산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 국회의원 표창은 ㈜씨에스글로벌 한승동 대표와 ㈜서산운수 문형우 대표, 서산시의회 의장 표창은 ㈜시공종합건설 조덕래 대표, 서산세무서장 표창은 ㈜대건환경산업 이희집 대표가 기업의 성장과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각각 표창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