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21통신/최원영기자)=남구 삼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홍옥헌)는 지난 9일 삼산동 울산 은혜교회 나성곤목사와 성도들이 함께한 가운데 어려운 이웃돕기 후원성품(라면100박스/150만원상당) 전달식이 있었다.
울산 은혜교회는 해마다 연말연시가 되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돕기 사업에 참여해 왔으며, 올해에는 더 많은 분들에게 후원하기 위해 예년보다 더 많은 후원자를 모집하여 정성껏 준비했다.
울산 은혜교회 나성곤 담임목사는 “겨울철 한파 위기에 놓인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서로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삼산동을 만들기 위해 후원을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홍옥헌 삼산동장은 “기부해 주신 후원성품은 꼭 필요한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잘 전달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취약계층 돌봄 강화를 통해 관내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 하반기 환경정화활동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억수)가 18일 청량천 일대에서 지역 환경 보호를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청량천을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조성하고, 자연경관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주민자치위원 25명이 참여해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센터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연희, 이종남)가 18일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평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접하기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에게 자신만의 케이크를 직접 만드는 경험을 제공하고 세대 간 유대감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