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21통신/최원영기자)=야음지구대(대장 박영기)는 SK이노베이션 울산 CLX, 생활안전협의회(회장 정희락)와 함께 설명절 맞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새학기 새출발’ 지원사업을 26일 울산남구 가족지원센터에서 실시하였다.
‘새학기 새출발’지원 사업은 취약계층 아동들이 새처럼 꿈을 위해 날아가기를 소망하는 마음에 날개를 상징하는 책가방 및 문구 세트 등 액 160만원 상당을 선물하여 상승하는 물가로 인해 새학기를 준비하는 데 비용에 대한 가정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교육에 대한 빈부격차를 해소하고자 한다.
야음지구대장은“이번 지원사업을 계기로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아동들이 꿈을 위해 날아가는 것을 응원하기 위한 지속적인 체계를 마련하고자 노력하겠다.” 말했다.
울주군전문자원봉사단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전문자원봉사단협의회(회장 박원숙)가 29일 울주군청 문수홀에서 손덕현 울주군자원봉사센터 이사장과 역대 회장단을 비롯한 협의회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제4·5대 회장을 역임한 임종태 회장의 이임과 제6대 박원숙 회장의 취임을 .
박수현 의원,“ 「공연 암표 근절법」 국회 통과 ”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박수현 의원(더불어민주당 / 충남 공주·부여·청양)이 대표발의한 「공연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이번 개정으로 암표 거래의 구조적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공연 입장권 유통 질서를 바로잡을 제도적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현행 「공연법」.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 제명 결정
국민의힘은 29일 최고위원회의에서 한동훈 전 대표 제명안을 의결했다.제명 사유는 한 전 대표 가족들의 당원 게시판 여론 조작 관련이며, 윤리위가 제명 처분을 내린 지 16일 만이다.표결에는 9명의 최고위원이 참여했으며, 찬반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장동혁 대표가 당무 복귀 후 처음 주재한 최고위에서 제명이 확정됐다.제명 효력은 의.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 2026년 신년교례회 개최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현숙)는 29일 군위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진열 군위군수, 최규종 군위군의장. 박창석 시의원, 기관단체장, 관내 여성계 인사, 16개 여성단체 회원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군위여성 신년교례회를 개최 했다. 이번 행사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여성 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 덕담을 나누며 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