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주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옥희)가 1일 군청 문수홀에서 내외빈 및 여성단체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임하는 20대 이경화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퇴임 회원에게 지난 2년 동안의 봉사활동과 지역사회 발전 기여에 대한 공로패를 수여하고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21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옥희 신임회장은 향후 2년 동안 울주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직을 수행하며 양성평등 사회 구현, 여성 권익향상, 이웃사랑을 위한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옥희 회장은 “여성 리더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회원간 화합과 소통으로 저소득 소외 이웃에게 마음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순걸 군수는 “지금까지 여성단체협의회 발전을 위해 애쓰신 이경화 회장의 수고에 감사드리고, 김옥희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린다”며 “지역주민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 여성단체협의회의 활동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주군 여성단체협의회는 1983년 5월 창단해 현재 12개 단체, 회원 4천500여명이 활동 중이다. 여성 권익 향상과 지역사회 봉사, 양성평등 사회 실현을 위한 다양한 역할을 펼치고 있다.
울주군전문자원봉사단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전문자원봉사단협의회(회장 박원숙)가 29일 울주군청 문수홀에서 손덕현 울주군자원봉사센터 이사장과 역대 회장단을 비롯한 협의회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제4·5대 회장을 역임한 임종태 회장의 이임과 제6대 박원숙 회장의 취임을 .
박수현 의원,“ 「공연 암표 근절법」 국회 통과 ”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박수현 의원(더불어민주당 / 충남 공주·부여·청양)이 대표발의한 「공연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이번 개정으로 암표 거래의 구조적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공연 입장권 유통 질서를 바로잡을 제도적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현행 「공연법」.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 제명 결정
국민의힘은 29일 최고위원회의에서 한동훈 전 대표 제명안을 의결했다.제명 사유는 한 전 대표 가족들의 당원 게시판 여론 조작 관련이며, 윤리위가 제명 처분을 내린 지 16일 만이다.표결에는 9명의 최고위원이 참여했으며, 찬반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장동혁 대표가 당무 복귀 후 처음 주재한 최고위에서 제명이 확정됐다.제명 효력은 의.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 2026년 신년교례회 개최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현숙)는 29일 군위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진열 군위군수, 최규종 군위군의장. 박창석 시의원, 기관단체장, 관내 여성계 인사, 16개 여성단체 회원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군위여성 신년교례회를 개최 했다. 이번 행사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여성 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 덕담을 나누며 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