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21통신/임정훈기자) = 울산 동구 남목3동 8개 자생단체는 2월 1일 오늘오전 10시 남목3동행정복지센터에서 자생단체 합동 설명절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관내 저소득 세대 및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취약계층에 온누리 상품권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남목3동 자생단체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전함으로써 취약계층 지원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며,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주고 있다.
전인준 남목3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세대들이 조금이나마 이웃들의 정을 느끼며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자생단체에서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안정예 남목3동장은 “매년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자생단체 회원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드리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촘촘한 사회안전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울주군전문자원봉사단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전문자원봉사단협의회(회장 박원숙)가 29일 울주군청 문수홀에서 손덕현 울주군자원봉사센터 이사장과 역대 회장단을 비롯한 협의회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제4·5대 회장을 역임한 임종태 회장의 이임과 제6대 박원숙 회장의 취임을 .
박수현 의원,“ 「공연 암표 근절법」 국회 통과 ”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박수현 의원(더불어민주당 / 충남 공주·부여·청양)이 대표발의한 「공연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이번 개정으로 암표 거래의 구조적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공연 입장권 유통 질서를 바로잡을 제도적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현행 「공연법」.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 제명 결정
국민의힘은 29일 최고위원회의에서 한동훈 전 대표 제명안을 의결했다.제명 사유는 한 전 대표 가족들의 당원 게시판 여론 조작 관련이며, 윤리위가 제명 처분을 내린 지 16일 만이다.표결에는 9명의 최고위원이 참여했으며, 찬반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장동혁 대표가 당무 복귀 후 처음 주재한 최고위에서 제명이 확정됐다.제명 효력은 의.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 2026년 신년교례회 개최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현숙)는 29일 군위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진열 군위군수, 최규종 군위군의장. 박창석 시의원, 기관단체장, 관내 여성계 인사, 16개 여성단체 회원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군위여성 신년교례회를 개최 했다. 이번 행사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여성 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 덕담을 나누며 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