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물축제, 5년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김민수
  • 기사등록 2024-02-05 09:31:07
기사수정


▲ 사진=장흥군청



정남진 장흥 물축제가 5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장흥군은 1일 지역 대표 여름 축제인 정남진 장흥 물축제가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에 주어지는 상이고, 올해 수상으로 장흥군 물축제는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장거를 이뤄냈다.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올해 문체부 선정 '2024~2025년 문화관광 최우수축제'에도 선정되어 문화관광체육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여름 대표 축제로 우뚝 맡았다는 평가다.


올해 제17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여름 휴가철인 7월 27일부터 8월 4일까지, 장흥 탐진강과 편백숲 우드랜드 일원에서 개최하고, 축제는 살수대첩 거리 퍼레이드, 지상 최대의 물싸움, 장흥 워터락 풀파티 낮부터 밤까지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조직되어 있다.


김성 장흥군수는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름축제다. 올해는 유일하고, 독특한 콘텐츠를 보강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세계인이 찾는 글로벌 축제로 성장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17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