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병수 김포시장, '2024 14개 읍면동 방문 신년인사회' 마쳐.. 장은숙
  • 기사등록 2024-02-14 16:50:07
기사수정


▲ 사진=김포시청



김병수 시장이 지난 8일 13번째 월곶면, 14번째 하성면 방문을 끝으로 시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현장 중심 소통 행보로 추진된 2024년 14개 읍면동 방문 신년인사회를 끝냈다.


14회의 신년인사회에서는 약 170개의 시정 및 추진사업과 관련된 문의, 현안 건의가 이루어졌는데 관련 실·국·소장 및 부서장이 배석하여 최대한 현장에서 답변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으며, 즉시 답변이 어려운 경우는 순회 방문이 끝난 후 소관 부서별로 건의사항을 면밀히 검토한 후 답변하기로 했고, 마지막날 진행된 월곶면, 하성면 신년인사회는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각각 열었다.


올해 월곶면에서는 갈산3리 '오리정 활력마을' 정주환경을 개선하고, 쌈지공원 및 마을회관을 조성, 정비하며 마을 안길 재포장 및 도로구간 난간 공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올해 하성면에서는 수요자 맞춤형 복지행정 구현을 위해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뇌똑똑 든든 가정방문의 날을 추진하고 마을도로 정비로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 배수로 정비로 농경지 침수 예방하여 안전을 간직하고자 한다.


김병수 시장은 "작년 하반기부터 김포-서울 통합을 중점 추진 정책으로 하여 전국적으로 유명한 도시가 됐으며, 기초지방자치단체 중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해 새로운 이미지의 김포로 알려질 수 있는 고동이 되었다."고 언급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22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