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는 14일 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장애인체육회 이대영 상임부회장, 전경식 지원단장, 권두성 체육진흥과장 및 내빈을 비롯해 종목별 선수단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1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대구광역시 선수단 결단식을 가졌다.
특히 대구시장애인체육회 후원조직인 지원단에서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지역 선수단의 사기 진작을 위해 격려금 1백만원을 후원하는 자리도 같이 마련됐다.
제21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강원도 및 경기도 일원에서 7개 종목 총 1054명의 선수단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되며, 대구광역시는 이번 대회에 4개 종목(크로스컨트리스키·바이애슬론·알파인스키·컬링), 총 25명의 선수단이 지역의 명예를 걸고 출전한다.
이번 대회 선수단 총감독인 홍영숙 대구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지역을 대표하여 출전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4일간 하얀 설원과 얼음위에서 최선을 다해 그동안 노력의 결실을 거두기 바란다.“ 며 ”체육회에서도 상대적으로 취약종목인 동계종목 육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울산시의회 권태호 의원,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기후위기 특위’ 2차 회의 참석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권태호 의원은 8일 세종 파이낸스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기후위기 극복 특별위원회」에 참석했다. 이번 회의는 특별위원회 위원과 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 본회의, 전문가 특강 순으로 진행되었다. 본회의에서는 특위를 이끌어갈 위원장과 권역별 부위원...
광주·전남 대통합 위한 온라인 도민 소통 플랫폼 운영
전라남도는 8일부터 광주·전남 행정통합에 대한 시·도민의 폭넓은 의견 수렴과 공감대를 높이기 위해 ‘광주·전남 대통합 도민 소통 플랫폼’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소통 플랫폼(https://www.jeonnam.go.kr/event/event01.do)을 통해 행정통합에 대한 공식 정보를 제공하고, 신속하고 명확한 답변으로 도민의 궁금증을 해결해 통합 ..
북구, 강동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7일 강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효문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7일 효문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공립 아름드리 어린이집, 북구 농소1동에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국공립 아름드리 어린이집은 7일 북구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취약계층과 호계느티나무 지역아동센터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100만원) 및 물품(라면 300개)을 전달했다.
울산시의회 안대룡 교육위원장, 무거고 이전 추진 상황 현장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안대룡 위원장은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1월 8일(목) 오전 무거고등학교를 방문해, 교육청 및 학교 관계자들과 현장 간담회를 열고 무거고등학교의 2029년 울산다운2 공공주택지구 이전 계획 추진 현황과 신학기 대비 주요 교육 현안을 점검했다. 이번 간담회는 학교 이전이라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