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달서구, 「제8기 희망달서 SNS기자단」 모집 - 달서 SNS의‘홍보 Mate’가 되어주세요! 박창남 대구취재본부
  • 기사등록 2024-03-06 09:11:51
기사수정

(뉴스21통신)박창남기자 = 대구 달서구가 20일까지 공식 SNS채널을 통해 달서구의 다채로운 이야기와 현장 중심의 생생한 소식을 전달할 「제8기 희망달서 SNS기자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달서자치구


「제8기 희망달서 SNS기자단」은 블로그,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유튜브기자단으로 나눠 선발하며, 달서 SNS의 ‘홍보 Mate(메이트)’로서 4월 1일부터 1년간 활동한다.


우리관내 구정에 관심 있고 SNS 활용이 활발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SNS기자단 및 서포터즈 활동 경험과 SNS 운영 및 글쓰기, 사진ㆍ동영상 촬영 및 편집에 능한 신청자를 우대한다.


이번 SNS기자단 활동으로 달서구의 역점사업과 관광명소, 맛집, 축제, 행사 등을 직접 취재하고, 구 공식 SNS와 개인 SNS채널을 통해 친근하게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신청은 달서구 공식 블로그‘희망달서(https://blog.naver.com/dalseoblog)’에서 지원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shine0413@korea.kr)로 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3월 20일까지며, 합격자는 블로그 등 달서구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발표하고 개별적으로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달서구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채널 5개를 운영 중이다. SNS채널을 활용해 구민을 비롯한 네티즌들에게 주요정책,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 등의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채널 ‘달서TV’를 통해 구정에 대한 참신하고 특색 있는 내용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여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올해는 구 공식 ‘카카오톡채널’을 신규 개설하여 구민과의 소통 창구를 확대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35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