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과학관, 이동욱 작가 초대전 전시 - - 어린아이 시선으로 바라본 서양화 20여 점 전시 뉴스21통신 기자
  • 기사등록 2024-03-28 17:10:47
기사수정


(뉴스21통신/최원영기자)=울산과학관(관장 조진희)은 오는 428일까지 5층 갤럭시 갤러리에서 ‘The Good News Revival’(더굿뉴스 리바이벌)이라는 주제로 이동욱 작가 초대전을 연다.

 

이동욱 작가는 부산미술대전 입선을 시작으로 꾸준한 작품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볼 수 있는 것들을 어린아이의 시선으로 화폭에 담아내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동심에 대한 애정을 담아낸 서양화 작품 20여 점을 선보인다.

 

이동욱 작가는 딸아이가 딸기의 모양을 보고 좋아하는 캐릭터를 닮았다며 즐겁게 딸기를 먹는 모습이 나에게 새로운 봄을 선물했다라며 관람자가 딸기의 여러 가지 모양 속에서 각자가 좋아하는 이미지를 찾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조진희 관장은 과학관을 찾는 많은 시민이 작품을 감상하고, 동심으로 돌아가 다양한 상상의 나래를 펼쳐 나가며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울산과학관의 갤러리 초대 전시회는 과학예술 융합 문화의 확산과 대중화를 위해 매월 꾸준히 개최되고 있으며 울산과학관을 방문하는 학생, 시민이라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51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