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총선 필승" 엄태영, 출정식 시작으로 민심 확장 행보 - 제천·단양 발전과 행복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 - 총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이끌어 내겠다-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24-03-28 17:27:06
기사수정

▲ 28일 국민의힘 엄태영 후보가 의림동 중앙교차로에서 출정식을 열고 제천·단양의 발전을 위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국민의힘 엄태영  후보가 28일 공식 선거운동 첫날을 맞이해 제천시 의림동 중앙교차로 출정식을 시작으로 지역 표심 확장에 나섰다.


이날 아침 제천시 충혼탑 참배 후 출정식에 참석한 엄 후보는 제22대 총선 필승 결의를 다짐했다.


엄 후보는 이날 출정식에서 “우리 제천·단양, 그리고 대한민국이 힘찬 발전을 하기 위해서는 국민의힘이 하나로 모아 정쟁이 아닌 입법과 정책에 집중해야 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치열한 경선 동안 지지와 응원을 보내주셨던 주민 분들을 위해서라도 총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이끌어 낼 것”이라며 필승 의지를 밝혔다.


출정식에는 제천 김호경,김꽃잎 도의원 이정임 의장을 비롯해 박영기 이경리 윤치국 시의원

이충형,최지우 전 후보, 보궐선거 출마자들이 당원과 지지자 수백 명이 모인 가운데 합동 출정식을 열고 공식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kBS 인재개발원장 출신의 이충형 전 후보는 이날 엄태영 의원 선거사무실을 찾아 "국민의힘의 총선 승리와 제천·단양의 발전, 주민 행복을 위해 엄태영 의원과 뜻을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제천·단양의 발전을 위한 적임자는 엄태영 의원"이라며 "실천하는 집권여당의 힘 있는 재선 후보인 엄태영 의원을 꼭 지지해 달라"고 당부했다.



▲ 비가 내리는 가운데 엄태영 후보가 지나가는 차량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엄 후보는 "국민의 힘과 지역의 소중한 자산인 이충형, 최지우 전 후보의 큰 결단에 경의와 감사를 표한다"며 "이제 총선 승리와 제천·단양 발전을 위해 원팀으로서 함께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엄 후보는 문화·체육·여가시설 확충에 대한 세부 공약으로는 △제천복합문화센터 건립 △시니어친화형 국민체육센터 건립 △명품 파크골프장 신규 조성 등을 약속했다. 


산업 분야 공약으로는 △국가산업단지 조성 △공공기관 지방이전 제천 유치 △천연물 소재 전주기 표준화허브 구축사업 유치 △생물소재 클러스터 조성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2025년 예정) 성공적 개최를 공약했다.


그는 제천·단양∼수서(강남) 신 중앙선 KTX 연결 조기 완성, 수도권 전철 제천 연장 추진, 제천∼괴산 고속도로 건설 추진, 충북선 철도 고속화사업 노선에 제천역 경유, 봉양∼신림 국도5호선, 수산∼단성 국도36호선, 수산∼금성 국지도82호선 추진 등을 제시했다.


엄 의원은 “지난 4년간의 국회 임기 내내 제천·단양 발전과 행복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면서 “제천·단양을 위한 확실한 정답은 오직 엄태영 뿐이다”라고 성토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51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