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 남구, 남구형 청년 창업가 육성 ... 첫 강의 시작 - - 창업해 봄 ~, 4월 4일 청년 창업 교육의 문을 활짝 열다 ! - 뉴스21통신 기자
  • 기사등록 2024-04-04 19:04:28
기사수정


(뉴스21통신/최원영기자)=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청년 창업가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울산 남구형 청년 창업가 교육4일 첫 강의를 시작했다.

 

울산 남구형 청년 창업가 교육과정은 지역 내의 청년들을 대상으로 남구 일자리종합센터에서 총 16회에 걸쳐 운영된다.

 

1회 차창업초기 마인드셋 창업 이정표세우기등의 기본교육 6과정과 BM 브레인스토밍, 콘텐츠마케팅 전략, 선배 창업자 현장 방문 토크콘서트, 인스타그램 콘텐츠 촬영법 및 체험 등의 실질적인 창업 역량강화 교육으로 구성됐다.

 

이와 연계한교육생을 위한 창업 고민상담소(1:1 맞춤형 컨설팅)’등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7월 중 창업경진대회를 통한 우수기업 4개사를 선발해 각 5백만 원 이내의 초기창업비용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교육 과정에 참여한 한 교육생은 이번 교육은 창업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긴 과정이지만 앞으로의 교육도 지속적으로 참여해 창업을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고 싶다.”고 말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이 시행착오를 줄이고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및 컨설팅을 지원하겠으며, 청년 창업활성화로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57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수원특례시 관내 안심귀갓길 과연 안삼하고 다닐 수 있을까?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