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문화재단, 통진네시앤콘서트 <체어, 테이블, 체어> 공연 장은숙
  • 기사등록 2024-04-08 13:22:06
기사수정




()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계현)이 오는 13일 오후 네 시,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2024 통진네시앤콘서트<</span>체어, 테이블, 체어>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서커스 코미디 장르를 넌버벌 형식으로 풀어내어 서커스 밴드의 라이브 연주를 기본으로 서커스, 마술, 마임 등의 요소를 결합한 신개념 다원예술 공연으로 2003년 창단 이후 국내에서 희소한 서커스 코미디장르를 선보이는 팀퍼니스트가 출연한다.

공연은 노인이 회상하는 기다림과 만남, 헤어짐에 대한 마임으로 시작되며, 이후 다양한 테마곡과 함께 저글링, 마술, 아크로바틱, 드로잉 퍼포먼스, 코미디 연기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포문화재단 이계현 대표이사는 김포 북부권을 대표하는 공연시설인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고 전하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으로 북부권 시민들의 일상 속에 문화예술 향유 기회가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포 북부권 시민들의 공연 향유 기회 증진을 위해 기획된 통진네시앤콘서트는 오후 네 시, 온 가족이 편하게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는 통진두레문화센터의 공연 시리즈로 지난해 총 다섯 번의 기획공연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024 통진네시앤콘서트’ <</span>체어, 테이블, 체어>는 지난 329일 김포문화재단 누리집(www.gcf.or.kr)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했으며, 티켓 가는 전석 1만 원으로 김포시민 및 2자녀 이상의 다둥이 가족은 3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문의: 지역문화팀 031-999-3981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59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