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비아프(BIAF), 인생달콤 ‘뿌부BBANG’ 카스텔라 3종 출시! 추현욱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4-04-09 14:27:10
기사수정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조직위원회(이하 BIAF)가 지역상권활성화 2단계 사업으로 부천시 지역 소재의 ‘데루 베이커리’와 함께 비아프 대표 캐릭터 ‘뿌부(BUBU)’를 시그니처로 한 ‘뿌부BBANG’을 출시했다.


‘뿌부BBANG’은 인생달콤 컨셉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카스텔라에 플레인 맛, 딸기 맛, 레몬 맛을 각각 더해 총 3종으로 출시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는 남녀노소, 어린아이까지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BIAF는 가톨릭대학교와 함께 연계한 지역상권활성화 사업을 통해 ‘핫플 애니’를 진행하고 있으며, 부천시를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활용해 ‘지역 문화’와 ‘지역 상권’이 함께 성장 개발하고 확산하기 위한 첫걸음으로 ‘뿌부BBANG’을 기획, 출시했다.

‘데루 베이커리’의 이대근 대표 및 임직원 일동은 “지역 문화콘텐츠에 일조하게 되어 기쁘다. 수익금의 일부는 애니메이션을 준비하고 있는 창작자, 관계자들에게 지원하겠다.”라고 ‘뿌부BBANG’ 출시 소감을 밝혔다.

BIAF는 “’뿌부BBANG’ 출시를 시작으로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지역사회와 소통하면서 더 나아가 경제적 효과 등 지역의 정체성을 묶어줄 비아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뿌부BBANG’ 카스텔라 3종은 ‘데루 베이커리’ 신중동점, 상동점,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4월 10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다.

아카데미 인증 국제영화제 BIAF2024는 10. 25 ~ 10. 29. 5일간 부천시 일대에서 개최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60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