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동근 의정부시장,장운동경기부 빙상팀 격려 장은숙
  • 기사등록 2024-04-09 14:28:08
기사수정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4월 8일 2023~2024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빙상팀(이하 시청 빙상팀)을 격려하고 신규단원에게 임용장을 수여했다.

시청 빙상팀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3월까지 진행된 2023~2024시즌에 각종 국내외 대회에 출전, 76개의 메달을 목에 걸었다.

특히, 빙상여제 김민선이 ISU 세계 스피드 종목별 선수권대회 및 세계 스피드 스프린트‧올라운드 선수권대회 500m에서 생애 첫 은메달을 따냈다. 이로써 내년 하얼빈에서 열리는 동계아시안게임에서의 금메달 전망을 밝혔다. 중장거리 간판 정재원도 ISU 월드컵 4~6차전 매스스타트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를 획득하며 ISU 월드컵 매스스타트 부문 종합 준우승의 쾌거를 이뤘다.

국가대표가 아닌 선수들 위주로 출전한 국내대회에서도 시청 빙상팀은 금메달 26개, 은메달 13개, 동메달 11개 등 총 50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성공적으로 시즌을 마무리했다. 특히 전국동계체전에서는 김민선, 정재원, 박성현이 한 팀으로 출전한 팀추월에서 금메달을 목에 거는 등 금메달 7개와 은메달 2개를 수확해 경기도가 종합우승을 이루는데 큰 역할을 했다.

시장실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시청 빙상팀 제갈성렬 감독, 이강석 코치를 비롯해 김민선, 정재원, 고병욱, 박성현, 김경래 선수와 신규 입단한 양호준, 오상훈 선수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시청 빙상팀은 이번 시즌 성과에 대한 소회를 밝히고, 선수단에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은 김동근 시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이번 시즌 눈부신 성과로 의정부시를 빛낸 시청 빙상팀 선수들께 감사드리고, 새로 입단한 선수들의 활약도 기대하겠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훈련에 전념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임용장을 받은 양호준, 오상훈 선수는 명실상부 전국 최강 빙상팀에 입단해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성인 국가대표인 양호준과 주니어 대표인 오상훈의 합류로 시청 빙상팀은 새로운 동력을 얻어 다가오는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60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