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 첫 번째 기획전시 <들여다보기>展 개최 장은숙
  • 기사등록 2024-04-17 14:40:47
기사수정




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계현)416()부터 68()까지 운양동 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 창작 3, 4, 5동에서 2024년 한옥마을 첫 번째 기획전시 <</span>들여다보기>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의 환경적, 공간적 특성을 살려 자연과 환경을 주제로 한 에코아트(ECOART) 전시로 기획되었으며, 예술의 관점에서 기후위기를 고민하고 실천하는 작업을 꾸준히 해 온 이진경 작가와 정민제 작가가 참여한다.

창작3동에서는 이진경 작가의 <</span>풍경이 끝난 곳에서의 풍경-盡景山水> 전시가, 창작4동에서는 정민제 작가의 <</span>너와 내가 닿아서 만든 시간들> 전시가 진행되며, 창작5동에서는 이진경 작가의 미디어아트 작품과 정민제 작가의 시민참여형 작품을 선보인다.

55()에는 이진경 작가와 함께하는 <</span>모두 꽃이 될 수 있다>, 518()에는 정민제 작가와 함께하는 <</span>반려뭉치 만들기>가 각각 11, 22회차씩 진행될 예정이다.

김포문화재단 이계현 대표이사는 관람객 여러분이 이번 전시를 들여다보며두 작가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직접 느껴보고 스스로의 삶 속에서 환경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기후변화와 환경문제를 다루는 다양한 시민참여형 전시를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김포아트빌리지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전시는 화~토요일 10:00~18:00(,월 휴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어린이날, 부처님 오신 날, 현충일은 특별 운영한다.

한편, 이달부터 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에서는 매주 토요일마다 다양한 행사가 열리고 있다. 매주 토요일에는 지역 문화예술창작자들의 수공예품 장터인 예술인 아트마켓, 1·3주 토요일에는 유아동 중고물품을 판매하는 가족이 있는 플리마켓, 2·4주는 토요일에는 지역 청년농부들의 ‘4-H 농산물마켓이 열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64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