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서구, 오는 10일 방화동 방신전통시장에서 ‘먹방의 신 페스티벌’ 개최 - 1만 원 음식 구입 시 맥주 1잔이 공짜 - 불족발, 허브닭강정, 칠게튀김 등 다양한 시장 특화 먹거리 눈길 - 라인댄스, 줌바댄스 등 공연, 랜덤플레이 댄스 챌린지 등 즐길거리 풍성 박갑용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4-05-08 10:45:57
기사수정

(▲사진=강서구, '먹방의 신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맥주와 음악이 있는 강서구 방신전통시장으로 놀러오세요.”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오는 10일 오후 5~10시 방화동 방신전통시장에서 먹방의 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통시장의 소비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00가지가 넘는 먹거리와 댄스 경연, 경품 이벤트 등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먼저, 오후 5시부터 40여 개 점포가 준비한 불족발, 허브닭강정, 칠게튀김, 홍어무침 등 방신시장만의 특화된 음식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가 준비된다.


특히 1만 원 이상 음식 주문 시 생맥주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안내 리플릿을 제작했다.


개회식은 오후 630분 시장 고객센터 앞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신명나는 풍물패 공연과 클래식 3중주 공연을 시작으로 방신시장 문화센터에서 실력을 갈고닦은 주민들의 라인댄스, 줌바댄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펼쳐진다.


또한 무작위로 연주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춘 후 SNS에 올리면 먹거리, 맥주,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랜덤플레이 댄스 챌린지가 열린다.


축제 당일 시장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방신시장 전용 상품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즐거움을 더한다.


진교훈 강서구청장은 주변 관광지와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먹방의 신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라며 더위가 시작되는 계절에 시원한 맥주와 함께 전통시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강서구 지역경제과(02-2600-6275)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76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태안 봄꽃정원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삼성이엔지와 후원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예산군협의회, 2024년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