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호중 씨가 교통사고를 내고 사흘이 지난 12일, 이날 경기도 고양시에서 콘서트를 마친 김 씨는 자신의 팬카페에 "사랑과 아름다움이 넘쳐흐르는 시간이었다, 콘서트를 함께해주시고, 빛내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김호중은 사고 후 17시간이 지나서야 경찰에 출석해 음주 측정을 진행했고, 김호중이 매니저에게 "음주운전 사고를 냈다"며 "대신 경찰에 출석해달라"고 한 녹취까지 경찰이 확보한 것으로 알려져 의혹이 더욱 커지고 있다.
김 씨가 이를 숨기고 콘서트를 강행할 뿐 아니라 팬들에게 '안전한 귀가'를 당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비판이 이어졌다.
소속사 관계자가 김호중 옷으로 바꿔입은 채 경찰서에 거짓 출석한 데다 블랙박스 메모리카드 빼돌리기, '음주 운전' 혐의에 경찰은 지난 14일 차량 블랙박스 메모리 카드가 사라진 사실을 확인하고 압수수색 영장을 신청한 상태다.
여러 의혹으로 경찰 조사를 받는 상황에서 sns에 글을 올린 건 팬들을 기만한 행위라는 것이다.
"반성이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다. 당신의 양심이 어떤지 알 수 있다," "위선적인 행동을 그대로 두고 볼 수 없다" 등 비판하는 댓글이 이어졌다.
이에 대해 김 씨 측은 음주 운전은 절대로 하지 않았고, 사고 직후 극심한 공황으로 현장을 벗어나 대처가 미흡했다는 입장입니다.
또, 소속사 대표는 이런 지시를 한 게 자신이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한편 김 씨 측은 이번 주말 창원에서 콘서트를 예정대로 강행한다는 방침이다.
한라산 설경
한라산 설경은 제주도 한가운데 솟아 있는 한라산에서 겨울철에 볼 수 있는 눈 덮인 풍경을 말합니다. 한라산은 제주도에서 가장 높은 산(1,947m)으로, 정상 부근과 영실·성판악 등 주요 등산 코스에서 설경이 특히 아름답습니다. 눈으로 뒤덮인 백록담, 소나무 숲, 능선과 계곡이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 장면을 연상시키며, 사진 촬영 명..
국민의힘 강원 도당 동해.태백.삼척.정선.이재명 정권과 민주당의 폭정.사법 파괴 5대 악법과 국민 입틀어 막을 3…
태백산 정암사
태백산 정암사는 강원도 정선군 정암사 계곡에 위치한 대한불교조계종 소속 사찰로, 신라 신문왕 때 창건된 유서 깊은 사찰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 건축물 중 하나인 부도전과 동종 등 국보와 보물이 다수 남아 있습니다. 특히 사찰 주변의 계곡과 단풍 풍경이 아름다워 사계절 관광 명소로 유명하며, 수행과 참선, 템플스테이 프...
울산교육청, 직업계고 경쟁력 높였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은 올 한 해 직업계고 운영 전반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며 ‘안전한 현장실습’과 ‘지속 가능한 취업 지원’이라는 두 축을 중심으로 직업 교육의 경쟁력을 높였다. 울산교육청은 한국교육개발원이 지난 11월 발표한 ‘직업계고 졸업자 취업통계조...
남당·무지개 도로·홍주읍성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리 해안에 위치한 남당 노을 전망대는 붉은 석양과 서해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로 꼽힌다. 이곳은 해안도로와 연결되어 드라이브 및 산책 명소로 인기가 있으며, 특히 일몰 시간대에 많은 관광객이 찾는다. 무지개 도로는 남당항에서 어사항까지 이어지는 약 1.3km 길이의 해안도로로, 무지개 테마 색상과 LE...
하나은행, ‘만년 꼴찌’에서 단독 선두로…이상범 감독 체력 농구 빛나다
올 시즌 여자 프로농구 초반 판도에서 ‘만년 꼴찌’로 불렸던 하나은행이 단독 선두를 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남자 프로농구에서 우승 경험이 있는 이상범 감독 부임 이후, 하나은행 선수단은 강도 높은 체력 훈련과 적극적인 경기 운영을 바탕으로 승리 DNA를 새롭게 장착했다.훈련 현장에서는 웃음과 함께 거친 숨소리가 교차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