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의 건강과 복지체육사회 건설을 지향하는 서산시체육회(회장 윤만형)는 체육인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한 체육인의 밤을 13일 오후 6시 30분에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시장,조동식 의장,이용국 도의원 서산시체육회임원, 이사, 회원,종목단체장, 읍,면,동체육회장 주요내빈 등 4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행사는 1부 2부로 진행됐으며 1부행사 진행은 ▲내빈소개(최기을 사무국장) ▲개식 및 국기에 대한경례 ▲ 서산시체육회 체육특기생 지원을 위한 성금 전달 [체육회장→서산시장] ▲ 인사말 ❍ 개회사(윤만형 체육회장)❍ 격려사(이완섭서산시장)❍ 축사(조동식의장) ▲2부. 식후행사에는 만찬 축하공연 및 경품추첨 으로 이어졌다.
1부행사에 윤만형 체육회장은 체육인들이 모은 인재육성 기금 600만 원을 이완섭 서산시장에게 전달했으며 이 기금은 관내 앨리트 운동선수 중 교육지원청과 협조하여 한부모,조손,결손가장,다문화,차상위계층,다자녀 선수들을 지원하게된다.
이날 유공자표창에는▲ 김태흠 도지사상 서산시테니스협회 전현섭회장 ,▲ 이완섭 서산시장상,체육회이사 조병용, 박현우. ▲ 서산시의회 의장상. 체육회이사 문소연, 김원희 ▲국회의원상 체육이사.신미자,김병주가 받았다.
한편 윤만형 서산시체육회장은 김옥수 도의원에게 서산시체육 발전에 지대한 공을 세운 공로를 인정해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어 올해 설립 34주년을 맞이한 서산장학재단 조규선 이사장은 윤만형 서산시체육회장에게 "전 회원의 고마운 마음을 담아 전한다"며 인재양성과 재단발전을 위한 노력으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2부행사는 만찬과 한선미 서산시체육회 이사의 사회로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참가한 체육인들 전원에게 삼해김이 전달됐고 경품으로 스타일러,김치냉장고,냉장고,공기청정기 3대, 등 8백 여만원의 경품이 전달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격려사에서 도민체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체육회에 감사드리고 서산시체육 발전과 시민들이 즐길수 있는 쳬육을 만들수 있도록 체육회와 함께 하자고 했다.
윤만형 서산시체육회장은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체육 발전에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내빈과 체육인가족에게 감사를 드리며 시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백지장도 맞들며 낮다는 옛성인의 말씀대로 맞들어 주시기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