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컨텐츠인프라(대표 구자성)가 미국 현지 법인을 통해 AWS(아마존 웹서비스) 미국 서부 리전에 다이렉트 커넥트 호스팅 서비스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AWS 다이렉트 커넥트는 AWS 클라우드와 사무실 혹은 IDC 간의 품질이 보장된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서비스이다. 이는 네트워크 대역폭 비용을 절감해 주며, 처리량 향상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AWS 다이렉트 커넥트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해외 현지에서의 개통은 IDC 공간을 미리 확보해야 하는 문제 때문에 국내업체의 경우 구축의 어려움이 있었다.
한국컨텐츠인프라는 미국 서부 리전에 미리 구축된 AWS 다이렉트 커넥트를 호스팅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청 후 바로 이용할 수 있게 하였다.
글로벌호스트는 미국 서부 현지 법인을 통해 IDC 서비스와 매니지드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컨텐츠인프라의 호스팅 서비스이며, 클라우드와 IDC 서비스 간의 결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컨텐츠인프라는 이번에 미국 서부 리전의 다이렉트 커넥트 호스팅 서비스를 정식 개통함과 동시에, 글로벌 IDC 사업자인 이퀴닉스(Equinix)와의 협업을 통해 AWS의 모든 리전에 대한 ‘다이렉트 커넥트’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컨텐츠인프라의 박진우 AWS기술담당 팀장은 “해외 모든 리전에서 AWS 다이렉트 커넥트를 호스팅 형태로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며 “AWS뿐 아니라 구글과 애저의 다이렉트 커넥트 서비스 역시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울산교육청, 교원·공무원·교육공무직 노조와 한자리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5일 중구 CGV 성남점에서 교원,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직 노조 간부와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 노동조합 구성원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협력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역문화 예술 지원과 함께 특성화...
울산 남울주소방서 청량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 조성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 남울주소방서는 소방공무원의 정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청량119안전센터 신축 청사 내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수직정원은 높이 약 2.3m, 길이 약 3m 규모의 지능형정원(스마트가든)으로 조성됐다. 자동 관수·조명 체계(시스템)를 갖춰 공기 정화와 스트레스 완.
전북에 남긴 윤석열 내란 끝내고, 이재명의 전북도정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내란특검팀이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윤석열은 2023년 10월 이전부터 비상계엄을 준비해 왔습니다. 우발도, 돌발도 아닌 권력을 지키기 위한 계획된 내란이었습니다. 윤석열의 내란은 민주주의를 향한 정면 공격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내란은 중앙 정치의 문제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국정은 마비됐고, 그 여파는 고스란히 지역으로 ...
정읍시, 쌀 적정생산 정부 평가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정부의 쌀 수급 안정 정책에 적극 부응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5년 쌀 적정생산 대책 추진 등 농산시책 평가'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초 쌀값 폭락을 막고 수급 안정을 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벼 재배면적 조.
정읍시, 예산 절감해 전 시민 30만원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와 정읍시의회가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다시 한번 뜻을 모았다. 이학수 정읍시장과 박일 정읍시의회 의장은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시민에게 1인당 30만원의 '민생회복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금 지급 결정은 고물가와 난방비 부...
익산시 문화관광해설사·문화관광재단 직원 워크숍 열려
익산 문화관광을 이끄는 현장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광 거점 도시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익산시는 15일 모현시립도서관 세미나실과 서부권역 다목적체육관에서 '2025 함께라서 더 빛난별, 익산문화관광 달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재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관광 거점 도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