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연천군연천FC가 2일 연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K4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당진시민축구단과 맞붙었다. 이날 경기는 빗속에서 진행되었으며, 연천종합운동장을 찾은 200명 내외의 팬들은 양 팀을 향한 뜨거운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경기는 0-3, 당진시민축구단의 승리로 마무리되었지만, 연천FC의 선수들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연천FC는 전반 10분에 첫 골을 허용했지만, 이후에도 공격적인 플레이로 반격을 시도했다. 특히 전반 30분에 있었던 결정적인 슈팅은 골포스트를 맞고 튕겨나갔고, 팬들은 아쉬움의 탄성을 내질렀다.
경기 중반부터 내리기 시작한 봄비 속에서도 팬들은 함께 모여 선수들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들의 응원은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되었고, 빗속에서 축구로 하나된 모습에서 스포츠가 선사하는 진정한 열정과 감동을 느낄 수 있었다.
연천FC는 3월 15일 토요일, 홈 구장인 연천종합운동장에서 진주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시즌 첫 승에 도전할 예정이다.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서 연천FC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울주군, 하반기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17일 울산경찰청, 울산성매매피해상담소와 함께 온양읍 일대 유흥업소·단란주점 30여개소를 대상으로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지역 내 성매매 근절과 건전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점검반은 △성매매 방지 안내 게시물 부착 여부 △성매매 및 성매매 알선 행위 .
울주군,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7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울주군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군정 주요정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주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군정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교육은 경상일보 논설실장을 역...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준호, 박광철)가 17일 온산읍 저소득 취약계층 14세대를 대상으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하는 나눔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S-OIL 지정기탁금 250만 원을 활용해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했다.지원 대.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교육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손영순)가 17일 군청 문수홀에서 울주군 자원봉사 전문교육강사단과 자원봉사단체 리더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변화 속의 봉사, 함께 가치를 나누다’을 주제로 자원봉사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활동 속에서 누적된 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