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양주시청양주시 양주1동(동장 최미영)이 지난 10일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 자문위원 ‘정재윤’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빵 100개를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품은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재윤 자문위원은 “이번 기부로 조금이나마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공동체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미영 동장은 “정성을 담아 빵을 준비해 주신 정재윤 자문위원님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따뜻한 후원이 지역 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으며 기부해 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는 관내 직장과 공장 근로자들로 구성된 단체로 관내 기관 20여 곳에 꾸준히 사랑의 빵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울주군, 하반기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17일 울산경찰청, 울산성매매피해상담소와 함께 온양읍 일대 유흥업소·단란주점 30여개소를 대상으로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지역 내 성매매 근절과 건전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점검반은 △성매매 방지 안내 게시물 부착 여부 △성매매 및 성매매 알선 행위 .
울주군,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7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울주군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군정 주요정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주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군정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교육은 경상일보 논설실장을 역...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준호, 박광철)가 17일 온산읍 저소득 취약계층 14세대를 대상으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하는 나눔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S-OIL 지정기탁금 250만 원을 활용해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했다.지원 대.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교육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손영순)가 17일 군청 문수홀에서 울주군 자원봉사 전문교육강사단과 자원봉사단체 리더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변화 속의 봉사, 함께 가치를 나누다’을 주제로 자원봉사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활동 속에서 누적된 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