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뉴스 영상 캡쳐이틀 동안 약 22만 명으로 역대 개막 2연전 최다 관중을 기록한 가운데, LG의 경기력은 야구 인기 못지 않게 뜨거웠다.
선발 2년차 손주영이 7이닝 무실점으로 롯데 타선을 압도해 새로운 에이스의 탄생을 알렸다.
커브가 절묘했는데, 올 시즌 ABS 스트라이크 존이 낮아진 만큼 손주영의 커브는 더욱 빛날 전망이다.
타선에선 문보경이 2경기 연속 1회 홈런을 기록하며 포문을 열었다.
여기에 박동원과 오스틴 베테랑의 홈런은 물론, 만년 유망주로 꼽히던 송찬의도 홈런포를 터트렸고, 문정빈은 데뷔 첫 아치를 그려 완벽한 신구 조화를 이뤘다.
8회 만루 상황에서 문보경의 놀라운 다이빙 캐치까지, 투, 타, 수비가 조화를 이룬 LG가 2연승을 달렸다.
LG의 개막 2연전은 22득점 4실점에 홈런 7개 포함 28안타, 무실책으로 완벽했다.
한화 신인 정우주는 시속 155km의 공을 던지며 1이닝 무실점으로 데뷔했고, 노시환도 두 경기 연속 홈런을 쳐냈지만, 주인공은 되지 못했다.
올 시즌 첫 연장전에서 '끝내주는 사나이' KT 배정대가 개인 통산 9번째 끝내기로 시즌 1호 끝내기 승리를 이끌었다.
NC는 KIA를 5대 4로 이겨 이호준 신임 감독은 사령탑 첫 승을 기록했다.
무공수훈자회 울산남구지회, 고령회원 위안행사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 남구청무공수훈자회 울산남구지회(회장 장해일)는 8일 남구 보훈회관에서 고령 회원 위안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나라를 위해 헌신한 무공수훈자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고령회원과 보훈가족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내 보훈단체 회장과 회원 등...
남구 주민이 직접 마을 문제 해결, ‘마을리빙랩 프로젝트’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 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8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2025년 마을리빙랩 프로젝트’ 성과공유회를 열고 활동한 13개 프로젝트 팀을 격려하며 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성과공유회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마을 문제 발굴과 해결을 위한 활동을 펼친 프로젝트 팀...
정읍시, 민생지원금 마중물 효과 톡톡
[전북정읍=뉴스21통신]정읍시가 지난해 전 시민에게 지급한 민생회복지원금이 단순한 보조금을 넘어 지역경제의 혈액 순환을 돕는 기폭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시민의 약 69%가 지원금 이외에 평균 39만원을 추가로 지출한 것으로 나타나, 지원금이 소비 심리를 회복시키고 지역 내 자금 순환을 이끄는 마중물이 됐다는 분석이다. 시는 최근...
울산시, 행안부 주관 중앙우수제안‘국무총리상’수상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는 12월 9일 오후 2시 정부세종청사 중앙동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25년 중앙우수제안 시상식’에서 공무원 제안 부문 국무총리상(동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중앙우수제안’은 국민과 공무원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정책에 반영해 행정 서비스 ...
정읍시, 자치경찰사무 평가 우수 시군 선정
[전북정읍= 뉴스21통신] 김문기 기자=범죄 취약계층의 안전을 가족처럼 살피는 정읍시의 따뜻한 행정이 빛을 발했다. 정읍시는 전북특별자치도자치경찰위원회가 주관한 ‘자치경찰사무 평가’에서 취약계층 대상 방범시설 지원 사업의 성과를 높이 평가받아 우수 시로 선정됐다. 평가는 도내 14개 시·군을 대상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