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뉴스 영상 캡쳐경기전 허리에 줄을 묶고 특별 훈련을 하는 등 푸이그는 부진 탈출을 위해 안간힘을 썼다.
하지만 푸이그의 간절함과 달리 첫 타석은 무기력했다.
다시 보시면 어이없는 땅볼에 스윙했는데 마치 시구 시타 장면을 보는 것 같았다.
결국 3구 삼진을 당한 푸이그는 고개를 푹 숙이고 더그아웃으로 들어갔는데 다음 타석은 달랐다.
푸이그의 타격감이 좋지 못하다고 판단한 것인지 두산 최승용의 초구는 밋밋한 커브였다.
그리고 또 한번 높은 커브가 날라왔는데 이번엔 놓치지 않았다.
맞자마자 홈런임을 알 수 있는 대형 투런 홈런이었다.
타구 속도가 시속 약 180km에 비거리도 130m를 넘겨 푸이그의 힘이 제대로 느껴졌다.
키움은 선발 하영민도 7이닝 무사사구 무실점으로 호투를 하며 팀 분위기 반전에 힘을 보탰다.
미래의 김광현이란 기대를 받다 KT로 트레이드된 오원석은 진짜 김광현과 맞대결을 펼쳤는데 ABS 존을 제대로 이용했다.
2구를 스트라이크 존 모서리에 정확히 꽂은 뒤, 3구도 비슷한 위치에 던져 헛스윙 삼진을 잡아냈다.
3구는 사실 볼이었지만 스트라이크 된 2구와 비슷해 타자의 배트가 나왔다.
ABS 존에 절묘히 걸치는 투구로 오원석은 6이닝 2실점을 기록해 5점을 내준 우상 김광현에 판정승을 거뒀다.
무공수훈자회 울산남구지회, 고령회원 위안행사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 남구청무공수훈자회 울산남구지회(회장 장해일)는 8일 남구 보훈회관에서 고령 회원 위안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나라를 위해 헌신한 무공수훈자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고령회원과 보훈가족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내 보훈단체 회장과 회원 등...
남구 주민이 직접 마을 문제 해결, ‘마을리빙랩 프로젝트’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 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8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2025년 마을리빙랩 프로젝트’ 성과공유회를 열고 활동한 13개 프로젝트 팀을 격려하며 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성과공유회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마을 문제 발굴과 해결을 위한 활동을 펼친 프로젝트 팀...
정읍시, 민생지원금 마중물 효과 톡톡
[전북정읍=뉴스21통신]정읍시가 지난해 전 시민에게 지급한 민생회복지원금이 단순한 보조금을 넘어 지역경제의 혈액 순환을 돕는 기폭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시민의 약 69%가 지원금 이외에 평균 39만원을 추가로 지출한 것으로 나타나, 지원금이 소비 심리를 회복시키고 지역 내 자금 순환을 이끄는 마중물이 됐다는 분석이다. 시는 최근...
울산시, 행안부 주관 중앙우수제안‘국무총리상’수상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는 12월 9일 오후 2시 정부세종청사 중앙동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25년 중앙우수제안 시상식’에서 공무원 제안 부문 국무총리상(동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중앙우수제안’은 국민과 공무원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정책에 반영해 행정 서비스 ...
정읍시, 자치경찰사무 평가 우수 시군 선정
[전북정읍= 뉴스21통신] 김문기 기자=범죄 취약계층의 안전을 가족처럼 살피는 정읍시의 따뜻한 행정이 빛을 발했다. 정읍시는 전북특별자치도자치경찰위원회가 주관한 ‘자치경찰사무 평가’에서 취약계층 대상 방범시설 지원 사업의 성과를 높이 평가받아 우수 시로 선정됐다. 평가는 도내 14개 시·군을 대상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