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린이날에는 무안생태갯벌센터로 놀러 오세요! - 어린이날 맞아 무료입장 및 다양한 체험행사 마련 장병기
  • 기사등록 2016-05-02 21:37:05
기사수정

무안군 생태갯벌센터(군수 김철주)는 어린이날 및 관광주관을 맞아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센터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센터 측은 전시관 해설 프로그램을 비롯해 손 인형극, 새싹 분양하기, 세밀화 그리기, 낙지인형 만들기 등 체험활동과 특히 보물찾기 놀이를 통해 갯벌센터를 깊이 있게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보물을 찾은 어린이들에게는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날 당일에는 교통편이 없는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기념행사가 열리는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갯벌센터까지 셔틀버스를 한 차례 운행하며, 어린이날 당일 방문하는 어린이는 입장료가 무료, 관광주간인 1일부터 14일까지는 관광객들의 입장료가 할인된다.


무안군 관계자는 “다양한 체험거리를 준비해 놓았으니 많은 관광객들이 생태갯벌센터를 방문해 청정갯벌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생태갯벌센터는 전국 최초의 갯벌습지보호 지정구역이자 도립공원으로 3D입체영상과 갯벌탐사관 관람을 비롯해 망원경을 통한 철새 탐조도 가능해 가족단위 방문객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64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 강남권 3억~5억으로 ‘갭투자’...4월 서울 아파트 전세가율 53.2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