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뉴스 영상 캡쳐한화는 믿었던 선발 문동주가 제구 난조 속에 밀어내기 볼넷을 내주는 등 흔들리며 4회를 채우지 못하고 마운드를 내려왔다.
초반부터 점수 차가 넉 점으로 벌어졌지만, 4회 말 LG 야수진의 실책 속에 한화 타선이 집중력을 발휘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이어 5회 말, 4번 타자 노시환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좌익 선상을 파고드는 날카로운 적시 2루타를 날렸다.
역전 주자 안치홍이 홈에 들어온 순간 갑자기 폭우가 쏟아지기 시작했다.
경기는 중단됐지만, 관중들은 야구장에 남아 힘찬 응원을 펼쳤고, 결국 1시간 44분의 기다림 끝에 경기가 재개됐다.
한차례 폭우가 내린 뒤에도 뜨거운 한화의 타격감은 식지 않았고, 연달아 적시타를 쏟아내며 점수 차를 벌렸다.
역전 적시타의 주인공 노시환은 8회엔 오른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쏘아 올리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5시간 가까이 걸린 두 팀의 치열한 우중혈전은 한화의 승리로 끝났고, 한화가 LG를 밀어내고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대구에선 KT가 홈런 군단 삼성을 상대로 화끈한 화력 쇼를 펼쳤다.
이정훈, 안현민, 문상철 등 5명의 타자가 장쾌한 아치를 그렸고, KT가 삼성에 16대 4로 대승을 거뒀다.
무공수훈자회 울산남구지회, 고령회원 위안행사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 남구청무공수훈자회 울산남구지회(회장 장해일)는 8일 남구 보훈회관에서 고령 회원 위안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나라를 위해 헌신한 무공수훈자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고령회원과 보훈가족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내 보훈단체 회장과 회원 등...
남구 주민이 직접 마을 문제 해결, ‘마을리빙랩 프로젝트’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 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8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2025년 마을리빙랩 프로젝트’ 성과공유회를 열고 활동한 13개 프로젝트 팀을 격려하며 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성과공유회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마을 문제 발굴과 해결을 위한 활동을 펼친 프로젝트 팀...
정읍시, 민생지원금 마중물 효과 톡톡
[전북정읍=뉴스21통신]정읍시가 지난해 전 시민에게 지급한 민생회복지원금이 단순한 보조금을 넘어 지역경제의 혈액 순환을 돕는 기폭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시민의 약 69%가 지원금 이외에 평균 39만원을 추가로 지출한 것으로 나타나, 지원금이 소비 심리를 회복시키고 지역 내 자금 순환을 이끄는 마중물이 됐다는 분석이다. 시는 최근...
울산시, 행안부 주관 중앙우수제안‘국무총리상’수상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는 12월 9일 오후 2시 정부세종청사 중앙동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25년 중앙우수제안 시상식’에서 공무원 제안 부문 국무총리상(동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중앙우수제안’은 국민과 공무원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정책에 반영해 행정 서비스 ...
정읍시, 자치경찰사무 평가 우수 시군 선정
[전북정읍= 뉴스21통신] 김문기 기자=범죄 취약계층의 안전을 가족처럼 살피는 정읍시의 따뜻한 행정이 빛을 발했다. 정읍시는 전북특별자치도자치경찰위원회가 주관한 ‘자치경찰사무 평가’에서 취약계층 대상 방범시설 지원 사업의 성과를 높이 평가받아 우수 시로 선정됐다. 평가는 도내 14개 시·군을 대상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