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뉴욕시청미국 뉴욕시 맨하탄의 한 건물에서 총기 사건이 일어나 경찰관 1명과 시민 2명이 총에 맞았다. 용의자는 총격 직후 도주했지만 건물 내부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채 발견됐다.
뉴욕시 경찰국은 현지시각 28일 오후 6시 반 쯤 맨하탄 파크 애비뉴의 한 건물에서 한 남성이 총격을 가해 경찰관 1명과 시민 2명이 다쳤다고 밝혔다. 부상자들의 상태는 알려지지 않았다.
총격 직전, 용의자는 선글라스를 쓴 채 장총을 들고 파크애비뉴의 한 건물로 들어가는 모습이 목격됐다. 총격이 발생한 건물에는 글로벌 사모펀드 운용사인 블랙스톤, KPMG, J.P. 모건 등이 입주해 있다.
뉴욕 경찰은 총격 직후 해당 건물에 소개령을 내리고, 이스트 52번가 주변 지역 시민들은 건물 밖으로 나오지 말 것을 경고하며 용의자 수색 작업을 벌였다. 용의자는 경찰의 수색 작업 1시간 반여 만에 건물 33층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 당국은 용의자의 신원과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북구, 양정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8일 양정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염포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8일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이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박재완 북구의원, 공동주택 관리규약 2차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의회울산북구의회 박재완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은 8일 의회 다목적실에서 ‘공동주택 관리규약 관련 2차 간담회’를 열고 입주민 간 갈등 해소와 권익 보호를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재완 의원을 비롯해 에일린의 뜰 1차 관리사무소장, 선거관리위원장, 입주민 및 ...
우치동물원 ‘판다 입식’ 현장점검
[뉴스21통신/장병기]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10일 국가 거점동물원인 우치동물원을 찾아 ‘자이언트 판다 입식’과 관련한 현장 여건을 점검했다.이번 현장 방문은 한중 정상회담 과정에서 이재명 대통령이 중국 측에 판다 추가 입식을 요청한 것과 관련, 우치동물원의 사육 환경과 진료 체계, 동물복지 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살펴보기...
전남도, 섬 정주여건 개선·해양레저관광 경쟁력 높인다
[뉴스21통신/장병기] 전라남도는 올해 섬과 어촌, 해양관광 분야 56개 사업에 총 3천80억 원을 들여 섬 정주여건을 개선하고, 어촌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해양레저관광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보다 524억 원(21%)이 늘어난 규모로, 전국에서 가장 많은 섬과 가장 긴 해안선을 보유한 지역적 강점을 바탕.
담양군 한국대나무박물관, 박구환 작가 특별 초대전
담양군 한국대나무박물관, 박구환 작가 특별 초대전 열어- 12일부터 유년 시절의 기억을 예술로 풀어낸 ‘기억을 걷는 시간’ 전시 운영 담양군(군수 정철원)은 지역 문화예술 자원을 발굴·조명하기 위한 특별 기획전의 일환으로 서양화가 박구환 작가 초대전 ‘기억을 걷는 시간’을 오는 1월 12일부터 3월 30일까지 한국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