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6년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및 오찬”개최 - 중소기업 발전 유공 포상 대상자 84명 선정 최문재
  • 기사등록 2016-05-21 13:06:58
기사수정


▲ 청와대 대통령비서실

중소기업청(청장 주영섭)과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는 20일  중소기업인 240여명이 함께 하는 「2016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및 오찬」 행사를 개최했다.


‘90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27회를 맞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 회 및 오찬’ 행사는 매년 ‘중소기업 주간행사’ 기간(매년 5월 셋째주)에 개최되는 중소기업계 최대 행사이다.


이번 ‘2016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및 오찬' 행사는 유공자 포상과 격려오찬, 기념촬영을 중심으로 진행했다.


중소기업 발전에 공로가 큰 중소기업인 및 지원기관 관계자 등 포상 수훈대상은 총 84명이고, 이중 훈·포장 대상자는 14명이다.


이중, 최고의 영예인 ‘금탑산업훈장’ 수훈자인 삼덕통상(주) 문창섭 대표는 ICT융복합기술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신발을 개발하는 등 기술혁신과 ‘신발기능장’이라는 인재육성 방식을 인사채용시스템에 접목하여 경영혁신을 추진한 공로로 금탑산업훈장을 받았다.


또 다른 금탑산업훈장 수훈대상자인 (주)대철 엄경록 대표는 해외 유수업체와 기술협약을 통한 품질향상으로 2,780만불(‘15년)의 수출을 달성하고, 특허·실용신안 등 40여건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자동차부품 분야의 ’기술장인‘ 이다.


그리고, 이번 대회에서는 지난 1년간 중소기업중앙회를 비롯해 15개 민간협회·단체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자발적으로 추진해온 “청년1+ 채용운동” 성과를 공유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72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어린이들 웃음 한가득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