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넷플릭스미국의 유력 연예 매체 버라이어티(Variety)는 26일(현지시간) 보도를 통해 “소니와 넷플릭스가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편 제작을 위한 초기 협상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앞서 연출을 맡은 매기 강 감독은 지난 22일 열린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강 감독은 “아이디어는 있다”며 “한국 음악 스타일을 여러 가지 보여드리고 싶다. 트로트도 보여주고 싶고, 좀 다른 장르의 케이팝, 한국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K팝 스타이자 데몬 헌터인 걸그룹 ‘헌트릭스(Huntress)’가 한국 전통 설화 속 악귀들과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화려한 음악으로 주목받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중 역대 가장 많이 본 영화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팬들의 사랑을 받은 작품인 만큼 시즌 2가 어떤 새로운 음악과 스토리로 돌아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온양읍 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동지팥죽 나눔행사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양읍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숙희)가 전통 명절 ‘동지’를 앞두고 11일 온양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동지팥죽 나눔행사를 개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팥죽을 준비해 지역주민들이 맛볼 수 있도록 온양읍 전 마을회관 43곳에 전달했다. 이숙희 온양읍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여성단체 회원...
온양읍 이장협의회, 취약계층 성금 기탁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양읍 이장협의회(회장 최준식)가 연말연시를 맞아 11일 온양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온양읍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최준식 회장은 “온양읍의 취약계층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데 이번 성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
안산시, 의료·돌봄 통합지원 유공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2025년 의료·돌봄 통합지원 성과대회’에서 의료·돌봄 통합지원사업 추진 유공 지자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시는 초고령 사회에 선제 대응하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2022년까지 지역사회 통합돌봄 선도사업을 추진한 바 있다.이어 2023년부터 올해까지는 의료돌봄 통..
롯데이네오스화학(주), 청량읍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롯데이네오스화학(주)(대표 성규철, 이탁용)이 11일 울주군 청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겨울 이불 75개를 기부했다.이번 겨울이불 지원은 난방비 부담이 큰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추진됐다. 성규철, 이탁용 대표는 “겨울이불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