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 감독의 신작 **‘No Other Choice(어쩔 수가 없다)’**가 베네치아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서 공개되자마자 해외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상영 직후 관객들은 기립박수로 화답했고, 주요 외신은 “올해 영화제 최고의 화제작”이라며 극찬을 이어갔다. 작품은 블랙 코미디의 형식을 빌려 현대 사회의 직업 불안과 자본주의의 맨얼굴을 날카롭게 풍자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해외 영화 리뷰 사이트에서는 만점 평점을 기록하며, 박 감독 특유의 표현주의적 연출과 치밀한 이야기 구조가 다시 한 번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일부 평론가들은 이 작품을 차기 아카데미 시상식 유력 후보로 점치며, 박찬욱 감독이 또 하나의 걸작을 완성했다는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인사] 풀무원
<E3(사장급) 승진> ▲ 천영훈 대표 ◇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 풀무원▲ 김태석 풀무원기술원장<E2(부사장급) 승진>◇ 풀무원다논▲ 홍영선 대표◇ 풀무원식품▲ 윤명랑 글로벌마케팅총괄본부장<E1(상무급) 승진>◇ 풀무원▲ 강재훈 리빙케어사업부장 ▲ 이동화 홍보담당 ▲ 윤은주 법무담당◇ 풀무원식품▲ 이창원 ..
[인사] 농협금융지주·농협은행·농협생명·농협손해보험
<농협금융지주>△ESG상생금융부장 이효섭 △글로벌전략부장 이철신 △자산운용전략부장 류지민 △디지털전략부장 채민석<농협은행>△준법감시부장 이병진 △종합기획부장 연성흠 △소비자보호부장 주성숙 △AX전략부장 배태권 △ 데이터솔루션부장 조현상 △테크기획부장 장마리 △테크시스템부장 고경식 △금융솔루션부장 이.
서울시 혜화 자율방범연합대, 2025 송년회 성황리 개최
2025년 12월 11일, 서울 종로구 성균관컨벤션 전통혼례실 B1에서 **'서울시 혜화 자율방범연합대 송년의 밤'**이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치안을 위해 1년 동안 묵묵히 봉사해온 자율방범대원들과 기관 관계자, 내빈들이 대거 참석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행사는 조영덕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