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수레울아트홀이 오는 10월 2일(목)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4시 30분, 대공연장에서 어린이 창작 뮤지컬〈피요피요> 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재)경기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을 통해 선정된 윤아트 컴퍼니의 신작으로, 모리스 마테를링크의 동화 『파랑새』를 바탕으로 “행복은 멀리 있지 않고 가까이에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주인공 ‘희수’와 친구들은 ‘자유의 나라’, ‘낮의 나라’, ‘추억의 나라’를 여행하며 자유와 언어, 사랑의 의미를 배우고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는다. 강아지 ‘치치’, ‘빛의 요정’ 등 친근한 캐릭터와 라이브 음악, 객석 참여 장면이 어우러져 어린이와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입장권은 1층 1만 원, 2층 5천 원이며 어린이 동반 보호자에게는 50%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예매는 유료 회원은 9월 2일(화) 오후 2시, 일반 관객은 9월 3일(수)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공연은 4세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예매 및 문의는 031-834-3770을 통해 가능하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송승원 이사장은 “〈피요피요〉는 아이들이 부모와 자식 간의 시각차를 깨닫고 서로의 마음을 묻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가족 모두가 함께 공감하고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