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닭다리만 모았다”…굽네 ‘장각구이’, 석 달 만에 100만 개 팔렸다
  • 김만석
  • 등록 2025-09-19 10:09:29

기사수정
  • 소비자 입소문 타고 매주 10만 개 판매, 초단기간 밀리언셀러 등극
  • 추성훈 광고 효과·온라인 호평 힘입어 스테디셀러 반열 예약

굽네치킨‘굽네 장각구이’ 출시 석 달도 안 돼 100만 개 판매 돌파(사진 제공=지앤푸드) 

굽네치킨의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가 출시 3개월도 채 되지 않아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운영사 지앤푸드는 19일 “굽네 장각구이가 매주 1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단기간 밀리언셀러에 올랐다”며 “소비자 관심과 호평이 맛과 품질에 대한 신뢰와 재주문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굽네 장각구이는 닭다리살과 엉치살로 이루어진 큼직한 부위를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줄이고 담백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멕시코풍 바비큐 소스, 매콤 칠리, 치즈가 어우러진 풍미와 압도적인 비주얼로 주목받았다.


광고 모델로 나선 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먹방’ 캠페인도 흥행을 거들었다. 광고 영상은 “형님이 너무 맛있게 먹으셔서 나도 주문했다”는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현상이 이어졌다. 블로그·SNS 후기 역시 “오븐에 구워 소스 맛이 진하다”, “닭다리살 특유의 식감이 매력적”이라는 호평이 잇따랐다.


인기에 힘입어 굽네치킨은 ‘오리지널’과 ‘볼케이노’를 장각 부위로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내놨으며, 피자 세트 구성과 1인분 옵션까지 다양화했다.


지앤푸드는 이번 1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28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네 장각구이 반마리, 시카고 피자 단품, 세트 메뉴에 3천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인스타그램 계정 ‘굽스터’를 통한 댓글 이벤트도 마련돼 추첨으로 e쿠폰이 제공된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성원 덕분에 장각구이가 단기간에 밀리언셀러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프로모션으로 ‘건강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수차례 신고에도 처벌 ‘0’…충주노동청, 위험 방치한 채 사실상 현장 편들기 산업현장에서 낙하물 방지망 미설치라는 중대한 법 위반이 반복되고 있음에도, 충주고용노동지청이 수차례의 신고를 모두 ‘행정지도’로만 뭉개 온 사실이 드러나 직무유기 논란이 본격화되고 있다.최근 한 제보자는 충주지청에 낙하물 방지막 미설치를 신고했지만, 충주지청은 국민신문고 답변에서 “이번뿐 아니라 과거 신고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민주당, '정년연장+재고용' 방식은…적용시기·연장폭이 관건 [뉴스21 통신=추현욱 ]법정정년 문제를 놓고 여당이 정년연장과 퇴직 후 재고용 방식을 결합하겠다는 방침을 밝힌 가운데, 법정정년을 단계적으로 연장하되 연장 혜택을 보지 못하는 연령대엔 재고용 의무화를 부여하는 방식을 검토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노사가 참여하는 더불어민주당 정년연장특위는 이 같은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현행 ...
  5. 행안위, '제헌절' 법정 공휴일 재지정 추진... [뉴스21 통신=추현욱 ]제헌절의 18년 만의 법정 공휴일 재지정이 추진되면서, 내년 7월 17일이 다시 '빨간날'이 될 경우 여름철 성수기 연속 3일 연휴를 기대하는 직장인들의 관심도 함께 커지고 있다.국회 행정안전위원회는 27일 '공휴일에 관한 법률(공휴일법)' 개정안을 의결하며, 제헌절을 다시 공휴일로 지정하는 절차에 돌입했.
  6. 양주시, 바르게살기운동 백석읍위원회, 주민 참여 수익사업으로 마련한 기부금 200만 원 전달 바르게살기운동 백석읍위원회가 지난 1일, 자체 수익사업을 통해 조성한 현금 200만 원을 백석읍에 기부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금은 위원회가 지역 주민들과 함께 레몬청과 티백을 판매하며 마련한 것으로, 주민들이 정성껏 만든 상품을 직접 판매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수익사업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민 교류 확대에도 ..
  7.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